메모용
사용된 명령어
developer 1 // 개발자용 명령어 활성화
developer_/s!crip/ 1
sv_cheats 1 // 치트성 명령어 활성화
noclip // 자유 시점 이동
ufoHitsTriggers // 자유 시점 이동시에도 미션 진행에 쓰이는 트리거 작동
player_sustainammo 1 // 탄약 무한
g_debugdamage 1 // 각 ai의 잔여 체력 및 데미지 표시
fx_draw 0 // 각종 시각 효과 제거. 마지막 전투 장면에서 모래 바람 제거로 사용
r_fog 0 // 안개 효과 제거. 마지막 전투 장면에서 모래 먼지 효과 제거로 사용
cg_drawshellshock 0 // 화면상 스턴 효과 제거. 마지막 전투 장면에서 화면 흔들림 제거용으로 사용
cg_drawhud 0 // HUD 치우기. 마지막 전투 장면에서 페이드 아웃, 검은 화면 제거용으로 사용
기타 메모:
종반전 미션은 추격전까지만 사용되고 폭포수로 떨어진 이후 박물관 맵이 로딩됨
(af_chase 맵에서 ending 맵이 로딩). 박물관 맵이나 최종 전투 장면에 쓰이는 맵은 동일.
폭포에서 추락한 이후 프라이스는 땅 밑에 t포즈로 로드됨.
셰퍼드 장군은 추락한 헬기에서 기본 엎드려 쏴 자세로 대기중이며
종반전 미션의 조디악에 탑승한 상태와 마찬가지로 무적
조디악 보트에 탑승한 나머지 그림자 중대들도 피격 효과는 받지만 무적
영상으로 본 모습
03:58 까지 최종 전투 장면을 자유 시점으로 본 내용이며
이후부터는 프라이스와 박물관 위치에 관한 내용
참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