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용
피격 효과 표시는 조금 징그러울 수 있으니 주의
사용된 명령어 목록
선입력 명령어
sv_cheats 1 // 치트성 명령어 허용
developer 1 // 개발자용 명령어 허용
developer_/s!crip/ 1
시점 관련
noclip // 자유 이동
cl_freemove 1 // 자유 카메라 이동. 일명 유체 이탈. 빨간색 박스 부분이 현재 플레이어 위치
cg_followEnt <개체 번호> // 개체 추적 카메라 사용.예를 들어 로하스
캐릭터에 카메라를 맞춰보고 싶다면 로하스 개체 번호 1666을 입력한
cg_followEnt 1666
정보 표시 관련
g_Entinfo 1 // 각 개체의 각종 정보 표시. 0~6번을 입력
g_Entinfo_type 2 // 1,2 번에 맞는 타입 개체 정보 표시. 1번이 ai. 2번이 차량, 헬기 등의 탑승물
debug_threat <개체 번호> // 개체 번호에 대한 AI들의 정보 표시. 움짤에서는 프라이스 번호 1399를 입력함
효과 표시 관련
cg_drawSplatter 0~100 // 저체력 상태시 표시 효과 변경
게임 플레이 관련
god // 피격 무효 무적
bg_forceExplosvieBullets 1 // 플레이어, 아군, 적군 모두 방사형 데미지를 주는 폭발탄 사용 (멀티의 헬기 거너탄 효과)
player_sustainAmmo 1 // 플레이어의 탄약이 소비되지 않음. 무한 탄창
g_speed <숫자> // 플레이어의 속도 조절. 기본값은 190. 움짤에서는 800 입력
Friendlyfire_dev_disabled 1 // 아군 사격 게임 오버 기능 비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