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겜의 맵 단점과
소울류 맵 단점만 적용한듯 ㅋㅋ
그리고 전체맵이 있긴있는데
뚫려있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 가보면 막힌데가 꽤 많음
전체맵도 아이콘이 너무 크고 이상하게 짜여져 있어서 보기에도 가독성도 떨어지구요
한번 가봤던 지역은 아무데나 가보지못하고 제한을 걸어놓은 경우가 많음
문도 크레토스가 힘줘서 문열고나면 바로 닫혀지는 자동문 ㅋㅋ
그래서 가끔 문 다시 못열때도 있구요
다른 겜은 한번 미션달성하거나 보스전끝나면 그전에 지나왔던 맵으로 안가고 지름길로 가거나 컷씬 나와서 프리패스인데
이 겜은 맵 작은걸 커버하기위해서
미션달성하면 지름길 이딴거 없고 다시 왔던길 거꾸로 가야함 ㅋㅋ
거꾸로 가다가 잡몹들 또 나옴
소울류는 싸우기싫으면 회피해서 빠르게 통과하면 되는데(소울류는 일단 화톳불과 지름길만 확보하면 무조건 자기 맘대로 왔다갔다 가능.. 이 겜은 제약이 많음)
이겜은 통과도 안되고 다 죽이고 가야함
그리고 억까퍼즐로 도배를 해놓고 진행을 더디게 만들어났음
1때도 좀 그런게 있었지만 후속작은 아예 선을 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