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혜는밤
접속 : 2492   Lv. 3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1 명
  • 전체 : 662052 명
  • Mypi Ver. 0.3.1 β
[근황] 아스달연대기 나온거 다봄... (16) 2019/07/04 PM 02:30

 

 

이거 생각보다 훨씬 볼만하네요?

 

어젠 좀 비아냥대는 글을 쓰긴했는데,

 

드라마초기라서 

 

관계자들이 입턴거+cg허접한거+넷상에서본 어디어디거 빼꼈다더라 

 

그래서 좀 볼만은한데 욕먹을만도 하긴하구나

 

했는데

 

 

보다보니까 생각보다 스토리가 허접한 판타지이진않네요. 

 

어떻게보면 좀 전형적인 복선이 깔려있다고 볼수도있겠는데 워낙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그것도 괜찮았구요.

 

설화,신화적인 배경의 드라마라서 그렇지. 그냥 전쟁,정치드라마로 보면 될것같고요.

 

일반적으로 현실적인 세계의 배경에선 쉽사리 쓸수없고, 해결하기 힘든 부분을 판타지 장르여서 스토리로 사용하고 해결하고 그러는데

그게 괜찮습니다. 적절하게 잘 사용되었다고 봐요.

 

볼만합니다. 

신고

 

545787654    친구신청

소재도 신선했음. 한국사적인 판타지가 거의 전무하다시피했는데, 제작여건상 거대한 전쟁서사물은 아니더라도 단군신화 천부인 흰산 등등 용어도 우리언어적이고 괜찮은 시도임.

Nona.    친구신청

기대치라는게 있으니까요.

게임계도 그냥그런 a급 게임을 내던 회사였으면 그정도 기대만 하고 겜을 하게되지 않습니까?

그런대 아스달 연대기는 540억이라는 제작비와 장동건 송중기 등등 엄청나게 호화 캐스팅도해서 게임으로 치면 AAA급으로 광고를 했는대 막상 뚜껑 열어보니 이건뭐 cg부터시작해서 세계관 설정까지 b급 냄새 풀풀나게 제작을 했으니 당연히 욕을 먹고있죠.

별혜는밤    친구신청

사실 어디쪽에 이입해서 이 드라마를 보면 그 드라마들보다 좀 별로다 하고 느껴질수도있겠는데요.
비급드라마가 이정도되면 드라마 꽤 봐도 되겠구나 해도 될정도로 생각보단 볼만합니다.

BundlePackage    친구신청

메인제작진들이 되게 굵직한것들 많이했어서 기대를 많이 한 작품이었죠. 저도 시간될때 봐야겠네요. 기대치가 있어서 욕먹는게 컸던거 같기도 하네요 아쉽 ㅠ

율마    친구신청

뭐랄까 왕좌의 게임 따라한거 치곤
절반도 못따라한 느낌이 많이 들긴하죠
여기저기 신경은 많이 쓰고 볼만은 하나
완성도는 부족한 편이라고 봅니다.

별혜는밤    친구신청

완성도부족한건 어쩔수없다고봐요. 누구혼자서 드라마만드는게 아니니까요. 어른들의사정도있을테고,
왕좌의게임은 판은 잘 벌렸는데 마무리를 잘 못지었잖아요.
그냥 적당히벌려서 잘수습해서 마무리한다면 이건 또 이거대로 괜찮지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CoCoBall9977    친구신청

ㅡㅡ 어거지로 보고는 있는데 볼수록 구림...

별혜는밤    친구신청

전 한 5,6화정도부터 괜찮네 생각을 했는데 7,8화까지 억지로 보셨는데도 그렇다면 볼 필요가없을것같은데요.
막 억지로 봐라 이런의도로 쓰는 글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만보라고 하고싶은데요 ㄷㄷ;; 시간낭비니까...

The_Seeker    친구신청

저도 처음엔 별로였는데 보다보니까 괜찮더라구요. 지금 정도로 심각하게 욕먹을 작품은 아님;

피스톨오페라    친구신청

애초에 상고사 설정 넣지 말고, 퓨전 판타지로 적당히 언플했으면 지금처럼 조롱받진 않았겠죠.
그리고 능력도 안 되는데 새로운 언어 만든답시고 언어학자 모셨네, 이런 언플하다 실은 발음 거꾸로한 유치한 아나그램이란 거 들통나서 망신당하기도 했고.. 결국 능력이 안 되는데, 세계관 만들고 언플하다보니 생긴 해프닝이라 봅니다.

별혜는밤    친구신청

언어쪽 관련해서 그런일도있었나요 ㅋㅋㅋ... 진짜 언플은 오지게했네,

글리젠 마이스터    친구신청

요즘같은 시대에 그렇게 대놓고 표절작만들었으면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국에서 국내 예능 베껴가는거 가지고 그렇게 욕하면서
보다보니 괜찮다 라는 말로 정리가 되나요 그냥 국격 떨어트리는 쓰레기같은 작품임

별혜는밤    친구신청

생각한바는 잘 들었습니다.

리파인마나    친구신청

내용 자체는 갈수록 재미있어짐 탄야랑 사야랑 은섬 어서 만났으면함

코코니킥    친구신청

첫술에 배부를 수 없음. 설정을 파괴하는 디테일들이 많이 나와서 아쉽기는 하지만 신선한 소재를 속도감 있는 서사로 풀어나가고 있는건 칭찬할만함. 개인적으로 6화 이후부터는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하며 보고 있음.

제니    친구신청

저도 개인적인 의견 써도 되나용..
다른분들이 욕하던 내용이 제가 말하는 내용하고 비슷한거 같아요..
1. 부족한 CG 어설픈 배경은 그렇다 쳐도 중요한 신화적인 내용인데 CG가 전무함.. 흰늑대 할머니가 나와서 뭔가 암시하는 내용인데 그냥 흰늑대만 잠깐 나오다 사라짐... 뭔가 신화적인 황홍한 멋진 cg를 넣었으면 어떤가... 대체적인 cg가 태왕사신기보다 못함.
2. 어색한 고어.. .네안탈어.. .. 네안탈언어는 원래 이종족이니 그렇다쳐도 배우들이 잘 못함... 그리고 아주 어색한 고어.. 아무리 고대시대를 나타냈다해도... 어색 어색... 배우들도 어색해서 듣고 있을수가 없음..
3. 왕좌의 게임처럼 여러 부족이나 세력들을 나타내고 반목과 대립 협력 이런거 할려고 했던거 같은데 너무 작위적이고 개연성도 부족함..
4. 장동건 송중기... 주인공 빼고는 돋보이는 인물이 없음... 개성있는 조연이나..
태왕사신기는 각각의 조연이 다 밥값은 해서 나중엔 개개인의 팬덤이 생길정도 였는데..

자꾸 태왕사신기와 왕좌의게임하고 비교 되다보니... 이도저도 아닌.. 그저 장동건 송중기만 보면서 한숨쉬면서 보고 있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