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을 배워가면서 만들다보니 시간이 배로 걸리는건 어쩔수 없는듯 하네요.
스컬핑 - 토폴로지 - 모델 에디팅 - UV - 텍스쳐링
전과정을 블렌더툴 하나에서 다 해보는걸 목표로 삼고
퀄여부는 크게 의식하지말자!! 생각하고 시작.
중간에 막히는 부분이 생겨도 포기하지않고 블렌더만으로 한 사이클을 돌아보자는 목표는
어느정도 달성한듯 합니다.
근데 돌이켜보니 삽질도 진짜 이런삽질이 있나 싶을정도로 엉망진창이긴한데...
새삼 모델링 하시는분들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다음 리소스작업은 처음보다는 좀 낫것지...
그랬으면 좋겠따..
흐규흐규
모델링은 유투브 보면서 어찌어찌 했는데 본이랑 애니메이션 넣으려니 쉽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