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포 감지
? 고립된 대상에 대한 피해 증가율이 45%로 변경됐습니다.
? 진화시키면 대상이 잃어버린 체력의 8%를 추가 피해로 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는 피해량이 더 커집니다.)
? 공허의 가시
? 이제 적중된 대상들을 2초간 20% 둔화시킵니다.
?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55/60/65/70/75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물리 피해 계수가 0.9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진화시키면 세 발을 한꺼번에 발사하지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소모하지 않으며 추가 피해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제 도약 도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공허의 습격
? 은신 중 피해 감소량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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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카직스 뭐가 나빠졌다는 건가요?
제가 카직스 유져 아니라서 그냥 패치 내용만 보고 얘기하는 거라서요.
일단 패치 내용만 보면 카직스 굉장히 좋아진거 같아요.
+공포감지
여기서 피해 증가율이 45%로 변경되었다는데, 기존에 몇 퍼센트였나요?
+공허의가시
2초간 20% 둔화라는 cc기가 추가된거 맞죠?
+공허의습격
이것도 피해감소량이 증가했다는데 좋은건데...
혹시 '공허의가시' 스킬의 패치에서 ? 이제 도약 도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 때문에 안 좋다고 얘기하는 건가요?
어떻게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