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발전되는걸 지켜보다가 어느순간 되겠다 싶어서 기존 리소스 사용해서 이틀동안 만들어봤습니다.
목표는 캐릭터 컨트롤+ 탈것을 타고 총알과 미사일 난사와 폭파연출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물리적용을위해 가해지는 방향과 힘의 설정, 그리고 일정 데미지를 받으면 오브젝트 삭제처리, 탈것과 이동(탈것에 따라 컨트롤 조작은 달라야 하기 때문에 일단 자동차부터 만들어봤습니다. )
이제 외주로 받게 될 매카닉에 탑승해서 마구마구 쏘는것만 완성되면 단기 목표 완성이겠네요 ㅎㅎ 너무 신납니다.
GPT후기는 대 만족입니다. 엔진에 대한 경험이 많기도했고, 과정을 이해하고 있다보니까 스크립트를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면 될지 알고있어서 AI 를 활용했더니 부족한 부분을 잘 긁어줘서 아주 쓸모있게 만들어 지는군요.
물론 큰 그림을 위해 협업은 계속 필요하겠지만, 작은 개인 목표를 위해 프로그래머분들께 "이거한번 해보고싶어요~ 도와주세요" 라는 말을 좀더 아낄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테스트 하는김에 유니티 6 + UR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