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Tonight
$ony뮤직이 앨범 마이클에서 두번째로 싱글 컷팅할 예정으로 알려진 Hollywood Tonight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헐리웃 스트릿에서 마이클 잭슨 팬클럽 캘리포니아 멤버들과 함께 첫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됐습니다.
약 350명에 달하는 팬들이 헐리웃 투나잇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격려했으며 샌드위치와 그리고 음료수등을 준비해 촬영팀을 보조했습니다.
헐리웃 투나잇 촬영 오디션에 합격한 애니Annie씨는 평생동안 다이어트를 했는데 모두 실패로 끝났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헐리웃 투나잇 댄서 오디션 소식을 듣고 두달만에 시간이 날때마다 빌리진 커스튬을 입은 마이클의 사진을 보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평생 했던 다이어트가 모두 실패했는데 애니씨는 헐리웃 투나잇에 출연하고말겠다는 일념으로 달리기와 요가로 날렵한 몸매를 만들어 드디어 소원하던 빌리진 커스튬을 입고 촬영 오디션에 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반짝이는 검은색 빌리진 커스튬을 입었을때 마이클과 한몸이 된것 같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소문처럼 크리스 터커가 격려차 출연할것이라는것은 단순한 루머로 끝났으며 헐리웃 투나잇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촬영이 시작된곳은 크리스 터커의 하우스로부터 약 10분거리에 있는곳이어서 이런 소문이 났다고 하는군요.)
*헐리웃 투나잇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바로 가기<-클릭
Post URL: http://nystory.ohpy.com/153519/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