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the mask 촬영 시작
프랑스, 독일, 핀랜드, 일본, 대만등의 국가에서 평론과 대중적으로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Behind the mask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지난 2월 16일부터 실내 스튜디오(유니버설)에서 촬영이 시작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ehind the mask는 다양한 컴퓨터 그래픽 효과를 이용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것이라고 아일랜드의 ITN이 조금전 속보로 소식을 전했습니다.
ITN은 마이클의 유산 관리인측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Behind the mask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확인했다며 이와같이 보도했습니다.
BBC는 ITN의 속보를 인용하여 보도를 하였는데 BBC는 Behind the mask가 미국내 싱글이 될 가능성은 희박하며 프랑스, 독일, 핀랜드등 Behind the mask가 유난히 인기를 얻고 있는 국가에서만 발매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하였으며 아직 미국과 영국 그리고 캐나다에서는 어떤 싱글이 발매될지 아직 $ony뮤직이 발표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Behind the mask의 레이디오 리퀘스트가 가장 많은 국가 & 싱글 발매 예정국
프랑스-평론가들로부터 대단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거의 매일 레이디오와 드라마 그리고 거리에서 울려퍼진다고 합니다. 팬들로부터 앨범 마이클에서 가장 먼저 주목받았던 곡인데 프랑스 국영 티뷔는 류이치 사카모토와의 인터뷰까지 방송할 정도로 대단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또한 카페테라스에서는 거의 매일 Behind the mask가 손님들에게 들려주고 있으며 프랑스 팬들이 Behind the mask를 틀어놓고 가면 무도회를 카페에서 열기도 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고 합니다.
독일-제일 처음 슈피겔이 앨범 마이클에 대한 리뷰를 하면서 극찬을 한 곡이 Behind the mask이며 도이치차이퉁 역시 Behind the mask를 주목할만한 트랙이라고 보도를 했다고 합니다.
대만, 핀랜드, 네델란드, 헝가리, 스페인(오리지널인 옐로우매직 오케스트라의 Behind the mask도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Behind the mask의 ITN보도를 빠르게 전해주신 영국의 Andrew씨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