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템 옵션을 하나하나 읽을때마다 손발이 떨리고 가슴이 먹먹해지고 머리가 지끈거림
윌슨 이 시발놈은 사장한테 엉덩이라도 대줬나 왜 안짤리고 붙어있는건가여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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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기
- 반지: 구울 평타시 15% 확률로 룬 한개 활성화
- 반지: 룬 무기 강화 사용횟수 1 증가, 쿨타임 20% 감소
- 어깨: 미완성 (아이템명 "가고일 군단")
드루
- 반지: 광포한 재생력에 추가로 6초에 걸쳐 체력20% 회복
- 가슴: 각 특성 친화력 (신규 스탯, 예로 조화 주특일시 스킬 범위 5미터 증가 고양이 이속15% 증가) 보너스 2배로 증가
- 어깨: 급성으로 체력이 회복된 아군에게 20% 확률로 회복도 걸림.
- 허리: 피생 마지막 힐량 200% 증가
- 손목: 별폭풍이랑 별똥별 사용시 20%확률로 서로 쿨 리셋시킬 확률.
- 손: 출혈 크리티컬시 40% 확률로 야수의 분노 발동
- 손목: 신속한 치유 회복시간 10초 증가
- 반지: 태양의 격노는 자연데미지를 5초간 4% 증가, 3번 중첩 가능
- 반지: 고양이일때 기력 100 증가.
- 모자: 별폭풍은 달섬이나 태양섬광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에게 20% 추가 피해를 줌.
- 손목: 체력이 25% 이하인 적에게 출혈을 걸었을시 지속시간이 무한이 됨
- 바지: 가르기는 이제 3번까지 중첩가능
- 손목: 짓이기기 범위와 데미지 25% 증가
- 신발: 정신자극 대상이 주문을 시전할때마다 35 천공의 힘을 획득
- 신발: 생존본능 사용횟수 1 증가, 쿨타임 20% 감소
- 반지: 만피인 아군에게 회복을 건다면 10초가 지나거나 데미지를 입을때까진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음.
- 신발: 평온의 회복량이 50%이하 체력 아군에겐 50% 증가함
냥꾼
- 망토: 견제사격 맞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8초간 25% 증가
- 반지: 미완성 (아이템명 "데미지용 덫이 발동했을때 집중 획득")
- 손목: 모든 상 (예: 여우의상) 쿨다운 50% 감소
- 신발: 광포 야수는 살상명력의 쿨다운을 3초 감소합니다
- 신발: 모든 공격 사격스킬은 정조준 오라의 쿨다운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쿨3분)
- 신발: 쿨다운이 돌기 전에 덫을 한번 더 깔 수 있습니다
- 머리: 죽척 사용중 초당 체력 20%씩 회복
- 허리: 야수격노 사용시 야수와 사냥꾼 50 집중 회복
- 허리: 일제사격 사용마다 다음 조준사격 데미지 10%씩 증가, 최대 20중첩 가능
수도사
- 신발: Essence Font 사용하면서 이동 가능 (3초 채널링, 1초마다 6명 아군 회복)
- 머리: 정신집중은 이제 피해3번까지 채널링 안풀림
- 반지: 시간차 지속시간 3초 증가
- 반지: 위안의 안개 3초이상 채널링시 다음 포용의 안개는 즉시시전
- 신발: 회피시 3 기력 회복
- 신발: 전투중 10초마다 1기 회복
- 가슴: 맥주통 휘두르기 사용시 체력구 생성
- 어깨: 위안의 안개가 한번에 두 타겟을 회복함
- 바지: 회복스킬 사용시 체력구 생성
- 허리: 정화주 사용시 시간차 피해량 25%만큼을 즉시 회복함
- 손목: 소생의 안개 사용할떄마다 재활 쿨 3초 감소
- 손목: 기 사용시 호안주 지속시간 1초씩 증가
- 망토: 업보 총 데미지량 체력400%로 증가
- 반지: 풍운 이속 20% 증가
성기
- 반지: 신성화 위에 서있을시에 데미지 4% 감소
- 손: 신축 쿨 70% 감소
- 어깨: 만피인 상태에서 자신에게 사용한 회복스킬의 오버힐 50%가 봉화 타겟에게 들어감.
- 허리: 아군에게 손길을 사용시 대상 체력 20% 만큼 회복
- 손목: 손길 스킬들 쿨다운 25% 감소하고 지속시간 25% 증가
- 다리: 정의의 방패 타겟 수 3 증가, 한번 튕길때마다 데미지량 50%씩 증가
- 반지: 단일타겟 회복스킬 사용시 타겟의 체력 상태에 따라 마나소모를 15%만큼 감소.
- 망토: 선고/신폭 사용시 다음 사용하는 선고/신폭 데미지 60%증가
- 가슴: 정의의 방패 사용시 고대 수호자 쿨 4초씩 감소
- 머리: 체력 75% 이상인 타겟에겐 정의의 망치 데미지가 350% 증가하고 쿨다운이 75% 감소
- 반지: 정의의 격노 사용시 2초마다 1 신성력 획득
사제
- 반지: 보호막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하고 안에 있는 아군에게 속죄를 검
- 망토: 구원의 영혼이 끝날시에 100%확률로 부활함. 체력과 마나는 구원의 영혼 상태에서 힐량에 따라 결정됨 (최대 100%)
도둑
- 신발: Run Through는 이동속도의 50% 만큼 데미지가 증가함 (기력 3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사거리 연계점수에 따라 증가, 즉시 시전.)
- 반지: 암살/절개/기습/어둠의 일격/유령의 일격/습격등 스킬 사용시 전방 15 미터에 있는 적에게 데미지량의 15% 만큼 암흑 추가데미지를 줌
- 신발: 기력 30 소모당 원한 쿨다운 1초씩 감소
- 바지: 소멸 사용시 10초간 피해량 60% 감소
- 손목: Between the Eyes 사용시 소모한 연계점수당 20% 만큼 다음 총 사격 데미지를 850%증가시킬 확률이 증가함. (Between the Eyes = 원거리 연계기)
- 손목: 연계기에 사용한 연계점수 1점마다 어둠의 칼날 지속시간을 0.5초씩 증가시킴
- 신발: 어둠의 일격을 사용할때 자신과 타겟간의 거리 1미터만큼 1 기력을 회복함. (원거리에서 적에게 텔레포트하면서 공격하는 스킬)
주술사
- 신발: 쿨이 도는 토템이 있을시에 소용돌이 치는 무기 중첩 증가 (미완성)
- 신발: 치유의 비에 서있는 아군에게 치유량 증가 (미완성)
- 반지: 치유의 물결 사용시 다음 연쇄치유 회복량 증가 (미완성)
- 손: 치유의 토템/치유의 해일 토템/ 정신고리 토템 지속시간 증가 (미완성)
- 어깨: 지진토템 지진 중심에 데미지량 증가
- 허리: 대지충격은 20%확률로 지진토템 쿨다운을 없엠.
- 허리: Crash Lightning (파쇄번개?)가 3명 이상의 타겟을 맞출시에 자신의 딜량이 10초간 10% 증가
- 손목: 연쇄번개의 데미지가 옮겨갈때마다 50%씩 증가
- 손목: 연쇄치유는 다음 치유의 파도의 마나소모량을 감소시킴 (미완성)
- 허리: 체력 40% 이하 타겟에게 사용하는 성난해일은 쿨다운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흑마술사
- 바지: 이몰레이션으로 데미지를 줄때마다 Fiery Brand 의 쿨다운을 3초씩 감소시킵니다 (화염 도트)
전사
- 반지: 체력 35%이하의 타겟에게 마격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 반지: 방벽과 최후의 저항 쿨다운을 30% 감소시킵니다
- 가슴: 공격을 방패로 블럭할때마다 6 분노를 회복합니다
- 손목: 압도는 다음 복수나 방패가격의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 손목: 죽격의 분노 소모량이 사라지고, 10 분노를 회복합니다
- 허리: 격노를 일으킬때마다 10 분노를 획득합니다
- 허리: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을 맞췄다면 피해를 두번 입힙니다
- 반지: 피갈을 사용시 10초간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3번 중첩.
- 어깨: 광전사의 격노나 전투함성 지속시간엔 돌진은 쿨다운이 없습니다
- 손: 자신과 타겟 사이의 거리 1미터당 영웅투척의 데미지가 25%씩 증가합니다 (최대 750%)
전직업/미분류
- 손목: 체력 낮은 타겟에겐 독/출혈 데미지 증가 (미완성)
- 반지: "탈라샤" 화염, 냉기, 자연 데미지를 입힐때마다 피해량이 8초간 2%씩 증가합니다. 3 속성 각각 사용해 최대 3중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