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랩 정조준 오라.
티란데 - 레벨 4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효과 반경 7
패시브로 평소 공격력 20%증가에.
사용효과는, 아군만 공격력 20% 상승. 란데는 효과없다.
2. 7랩 치유의 징표
패시브로 평타한대당 2%씩 차고.
징표걸은 적을 치면, 자신의 2%가 두번, 총 4% 차게된다.
아군들은 징표건적 쳤을때만, 2%
3. 7/13/16 징표특 시너지.
7/13/16 D는 사실 시너지가 좋은편이다.
란데의 공속이 빠른편이라, 13D특을 찍으면, 이론상 무한정 징표유지가 가능하기 때문.
물론, 징표건 적 대상이, 그대로 뒤로 빠지면 될뿐인 일이라, 실전가치는 그리 높지는 않은편.
평타를 통해, D를 더 자주쓸수 있게된다는 정도로, 만족해야할듯.
4. 16D 방사피해
꽤 궁금한 내용으로, 티란데의 방사피해가 Q쿨감이나, 다른 특성의 평타조건효과를 발동시키는가에 대해서..
기본 Q 쿨감
방사 적용 Q 쿨감
(위랑 별차이 없다.)
앨룬의 총애 사용시
(166의 2배수치인, 333만 들어간다.)
7랩 정조준 오라를 이용해, 징표를 2개 걸었을때.
(왼쪽의 D는 먼저 끝나버리고, D쿨감이 빨라지지도 않는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방사피해는 티란데의 평타로 인정되지 않는 모양인지.
Q쿨감이든, 다른 특성의 란데 평타를 받았을때라는 효과조건을 전혀 발동시키지 못한다.
5. 별똥별 궁강
별똥별에 걸리는 징표도 특성이 적용된다.
특이하게, 7랩/16랩 D특을 찍으면, 이런 결과가 나타난다.
(16랩 D특방사로 들어가는 란데의 평타가, 각각 7랩 D특 효과를 냄.)
아무래도, 방사피해는 아군이 입히는 피해로는 인정되는 모양인지, 란데에게 2%의 힐 정도는 가져다 주는 모양이다.
(도대체 뭐임? ㅋㅋ)
6. 20랩 유성화살
티란데 - 레벨 20
이걸로 떨어지는 E로도 4랩 E퀘스트가 달성되고,
4랩 E특의 추가 데미지도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