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적으로 게임이 잇고
그담에 이제 날씨라던가 시간이라던가 그런거 다 유저가 정하게하고
원하는 필드에서 원하는 몹이나 보스 소환하는 방식
몹소환서를 유료컨텐츠로 하믄 되는거 아닌가
원하는 난이도에
극한의 자유도 온라인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아예 파격적으로
월드라는 개념을 없애고
매칭이나 개인 필드구성을 하는 방식
그리고 이제 대규모 이벤트로 필요할때만 우르르 몰리면되는거 아닌가
어차피 아무리 월드 전체라는 구성해놔도
전부 각자 할일하는데
그럴거면 뭣하로 비효율적으로 월드전체라는 구성에 얽메여야하는가
그냥 각자 할일하다가 이벤트식으로 대규모 인터서버 채널이 열리고
그때그때 쳐모여서 할일하고 또 다시 각자 꺼지고
어차피 이거를 사람들이 실제로 하고잇는 일들이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