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프레스 자체 조사에서 미야와키 사쿠라가 2019년 올해의 얼굴 여성편 10인에 들었습니다.
(https://mdpr.jp/news/detail/1900503#anchor-6)
(사쿠라가 언급된 부분만)
IZ*ONE의 얼굴로서 활약하는 미야와키 사쿠라도 헤어스타일 변화나 메이크업 등에서 항상 주목받고 있어서 일본 뿐 아니라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진화를 이루었다.
[미야와키 사쿠라] 가고시마에서 세계로 날개 짓 한 일본 아이돌 대표 |
지난해 10월부터 HKT48 활동을 휴업하고, 글로벌 걸 그룹 IZ*ONE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는
화려하고 우아한 외모, 무대에서 빛나는 표현력, 뛰어난 자기 프로듀스 능력, 거기에 대단한 게임 오타쿠와 몸치라는 갭이 더해져서,
지역 가고시마에서 48 그룹의 얼굴로 전국구로 사랑 받게 된 매력을 세계로 까지 퍼트린 지난 1년이었다.
일본인 멤버 상위 그룹 내에서도 언니적인 존재로 글로벌 인기를 견인하고, 일본을 짊어지기에 어울리는 '사쿠라'는 이제 일본 아이돌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잦은 헤어 스타일의 변화도 항상 주목받아서 패션의 아이콘으로 지지층을 확대했다.
<독자 의견>
*IZ*ONE으로 데뷔하고 나서의 활약으로 국내외에서의 주목도가 매우 높다. 아이돌 활동 말고도 게임 방송이나 라디오 MC를 해내는
다채로움도 대단하다.
*솔직함, 착함, 노력. 일본의 아이돌 대표로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IZ*ONE으로 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일면을 보여줬다. 여성 팬들도 크게 늘었기 때문.
bis 홈페이지 칼럼 : https://bisweb.jp/column/75852
[아이즈원] 산타를 믿었던 원영짱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추억 ♡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현란한 글로벌 아이돌 그룹 'IZ*ONE(아이즈원)'이 bis에 재등장!
12명의 멤버에게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질문에 대답을 받았습니다.
톱 멤버는, 15세 답지 않게 어른같은 미인의 원영짱.
원영짱에게 인터뷰-♡
Q1. 크리스마스 하면?
화이트 크리스마스. 어렸을 적 "오늘은 눈이 내려서 화이트 크리스마스구나!"라고 엄마와 이야기 하며 기뻐했었어요.
Q2. 크리스마스의 추억
7살 정도까지 산타의 존재를 믿고 있었는데, 집의 서랍에 받은 선물의 포장지가 있었어요.
그래서 산타클로스의 정체는 엄마라고 깨달았어요(웃음).
쇼크를 받았다기 보다는 "알아버렸어!"라고 생각해서 "엄마가 산타클로스였구나!"라고 말해버렸어요.
Q3. 2019년의 크리스마스는?
따뜻한 방에서 가족들과 함께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고 싶어요.
Q4. 멤버에게 선물을 보낸다면?
채연 언니는 말린 고구마나 고구마 과자를 좋아해서, 달고 맛있는 고구마를 많이 선물하고 싶어요!
Q5. 멤버의 파티걸은?
예나 언나. 항상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 분위기를 북돋아 줘요!
Q6. 파티 스타일을 알려줘!
반짝반짝한 화이트나 블랙 미니 원피스.
꿈만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