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링크: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10&aid=0000649198
검찰이 '프로듀스' 순위 조작 혐의로 김용범 PD, 안준영PD 등 제작진과 기획사 관계자 8명을 기소한 가운데,
Mnet 측에서 사과와 함께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Mnet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넷입니다.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시청자와 팬 여러분들 및 연습생과 소속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수사에 성실한 자세로 협조하고 있으며, 결과에 따라 엄중한 내부 조치도 취할 것입니다.
관계자들과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보상안과 쇄신대책 및 아이즈원과 엑스원의 향후 계획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무 잘못 없는 아티스트들과 연습생들에게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난번과 비슷한 내용 같지만, 입장문 대로 잘못 없는 아티스트와 연습생들에게 또 다른 피해가 가지 않게 적절하고 빠른 대책과 계획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아이즈원 일본 오피셜 사이트에서도 뉴스로 뜬 걸 보면, 이번에 올라온 소식이 진짜 오피셜이고, 정말 조만간에 계획을 발표할 것 같네요.
들은 루머가 있긴 한데, 아직 확실하진 않으니 ... 암튼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지났지만 어제는 아이즈원 데뷔 400일 되는 날이었습니다!
좋은 날을 함께 할 수 없다는게 아쉽지만, 앞으로 함께 할 더 좋은 날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늦었지만 앚둥이들 축하해~!
어제 글을 못써서 ㅠㅜ 1년 전의 아이즈원(2018.12.2)~
에너지 캠 플러스 ~ 채원이 수능 도시락 만들기
bis web 컬럼 : https://bisweb.jp/column/76043
[IZ*ONE] 테마는 크리스마스 파티 ♡ 첫 커버 촬영의 소감은? |
데뷔한지 1년, 향후 활동에 더욱 더 눈을 뗄 수 없는 IZ*ONE.
이번에는 예나, 혜원, 유진, 채원, 유리, 은비 6명의 개인과 그룹의 일에 대해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멤버들의 의외의 모습도 ♡
Q&A
- 촬영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잡지에는 2번째 촬영이지만, 첫 커버예요!
은비: 네, 처음이라 평소와는 다르게 긴장했지만, 컨셉이 파티여서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어요.
유리: 커버 모델로 IZ*ONE을 선택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채원: 독자의 눈에 처음 들어오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기합을 넣고 초라영을 했고, 예쁘게 찍어줘서 기뻤어요.
유진: 파티 컨셉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혜원: 커버라니 조금 이상한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너무 감사했어요.
채원
-즐겨주신 것 같아 기뻐요!
은비: 크리스마스 파티를 컨셉으로 한 촬영은 처음이어서 너무 신선했어요.
유리: 저는 본격적인 파티에 참석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진짜 파티에 참석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즐거웠어요.
혜원: 저도 본격적인 파티는 가본 적이 없어요. 스튜디오도 멋진 양옥이고, 의상도 예뻣고, 진짜 크리스마스 파티 같아요!
예나: 프라이빗에서도 멤버들과 파티를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촬영이라는 형태로 파티를 할 수 있어서 기뻤고, 진심으로 즐겼어요!
유진: 정말 텐션이 올랐네요.
채원: 이런 멋진 파티는 처음이에요! 예쁜 옷을 입고 화려한 양관에서 마치 영화 세계의 크리스마스 파티 같아요. 완성될 사진이 정말 기대돼요!
실제로 이런 파티를 멤버들과 함께~
예나
-실제로 멤버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유진: 채원 언니는 파티 계획을 잘 세워요. 노래도 불러서 신나게 해줄 것 같구요!
은비: 나코도 잘해요. 원영이 생일 축하 계획을 세워서 대성공했거든요. 잘 계획해줄 것 같아요! 서프라이즈 생각하는 걸 잘해요.
채원: 연출은 예나 언니가 잘할 것 같아요. 분위기를 북돋아줄 것 같고! 평소에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기분을 느끼게 해줘요.
유진: 있지, 요리를 직접 만들지는 않고, 배달시키는게 좋지 않아?
은비: 그 편이 다같이 마음 껏, 즐길 수 있겠네.
예나: 하지만, 결국엔 채연이가 요리를 하고, 히짱이 마무리 청소를 할 것 같지 않아?
은비: 응(웃음). 예나는 먹고 바로 자버릴 것 같아~
유리
-해보고 싶은 파티의 컨셉은?
채원: 저는 부담없는 파자마 파티를 동경해요. 누구 집에 가고 싶어
은비: 저는 다같이 드레스를 차려입고, 레드카펫 위를 걸어서 회장으로 들어가는 그런게 좋아요~
혜원
-지금 원하는 패션 아이템은?
채원: 귀여운 모피 모자. 얼굴보다 큰 것을 빳빳하게 쓰고 싶어요!
유진: 멋있는 코트. 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것을 한벌 입었으면 좋겠어요.
은비: 노란색이나 빨간색의 화려하고 따뜻한 앙골라니트가 끌려요.
유리: 목도리요. 목도리가 좋아서 모으는 거예요~
채원: 다양한 형태의 자켓을 갖고 싶어요. 테일러드 자켓이나...
예나: 나는 흰색 롱다운 코트!
(아직 책이 안와서, 번역하다 보니 사이트에는 채원이 두번 이야기 하는 걸로 나와있는데, 하나는 혜원이 아닐까 싶네요.)
은비
-2020년 IZ*ONE의 포부를 알려주세요.
은비: 여태까지 해보지 못한 컨셉의 곡을 도전해보고 싶어요.
유리: 템포가 빠른 새로운 이미지의 곡도 시도해보고 싶어요! 앨범에는 여러 이미지의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싱글곡이라도 더 새로운 것을 해나가고
싶어요!
혜원: 저는 멋진 이미지의 악곡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예나: 2019년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한 것이 강한 인상으로 남아있는데, 2020년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팬들과 만나고 싶어요!
유진: 역시 성장한 모습을 팬 여러분께 직접 보여드리고 싶어요. 더욱 더 사랑받는 IZ*ONE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채원: 모두와 같은 의견이지만, 팬 여러분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고 싶어요. WIZ*ONE, 기다려줘요!
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