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의 입국하는 모습이 또 한번 카메라에 잡히면서 팬분들이 또 행복 회로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ㅎ
이번에는 지난 14일과는 달리 공항에 기자들도 있었고, 한층 밝은 모습으로 입국하는 듯한 모습이어서 더 행복 회로를 돌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에 관한 기사들도 나오고 있구요.
이번에 프로듀스 프로듀스 조작 관련 8인에 대한 공판도 있었는데, 거기에도 확실하게 아이들 또한 피해자라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하나 팬들이 반가워 했었던 소식은 청담 옐로우 오피셜 데스크그램(https://deskgram.co/yellowu_official)에 올라온 예나, 유리, 원영 방문 인증!
그동안 목격이나 소문 하나 없이 조용했던 것과는 달리 오늘 2개의 멤버들 소식이 한번에 나오니까 팬들 사이에서 뭔가 좋은 상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 어제 올라왔었던, 앚볶이 집에 혜원이랑 유진이가 다녀갔다는 이야기는 앚볶이 집 사장님 피셜로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외에도 그동안 나코, 히토미 올리브영 목격 썰이나, 민주랑 채원이가 채원이 어머니 연극 보러 온 목격담 같은 것도 있었지만, 사진 같은 확실한
인증이 없는 것이어서 일단은 걸렀었는데,
이번처럼 멤버들의 소식이 확실한 인증된 경우는 거의 없었다 보니,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상황이 괜찮아져서 이전과는 달리 멤버들에게 조금은 자유가 주어져서 이런 소식이 들리기 시작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ㅎ
bis web 칼럼 : https://bisweb.jp/column/77540
[아이즈원] 6명의 소녀들의 토크 ♡ 모두가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뭔가요?
매일 바쁜 IZ*ONE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고, bis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제안했어요 ♡
멋을 낸 패션과 메이크 업으로 12명의 매력이 더욱 폭발!
이번에는 원영, 채연, 사쿠라, 나코, 히토미, 민주 이렇게 6명을 인터뷰 했습니다.
Q&A
-오늘 촬영은 어땠어요?
사쿠라 : 크리스마스인데, 조금 멋있고, 품위있는 컨셉이 너무 멋졌어요!
채연 : 처음으로 bis의 커버를 장식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파티 의상이 모두들 잘 어울렸고...... 정말 즐거웠어요.
원영 : 멤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촬영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오늘 입은 한 의상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
나코 : 게다가 평소에 다같이 파티하는 일이 없어서, 오늘 즐겼어요. 또 다같이 크리스마스 파티 하고 싶네요.
히토미 : bis는 제 친구들도 평소에 즐겨보는 잡지여서 여기 나올 수 있었던 것도, 귀여운 세트에서 촬영할 수 있었던 것도 굉장히 기뻐요!
WON YOUNG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면 누가 어떤 역할을 할 것 같아요?
채연 : 제가 크리스마스 요리를 맡고 싶어요! 지금까지 도전해본 적은 없지만, 감바스라는 새우로 아히죠를 만들어 보고 싶어요.
바게트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히토미 : 채연 언니가 만든 요리는 정말 맛있어서 감바스도 기대되네요! 한국은 배달이 잘 되어 있어서 강(혜원)짱에게 치킨을 시켜달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저희들이 먹을 것을 주문해주거든요.
사쿠라 : 제 이상(바라는 것)이긴 하지만, 은비 언니가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모두에게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요? 저는 최신 게임을 원해요! (웃음)
채연 : 좋네! 저는 마사지 기계가 좋아요.
원영 : 저는 예쁜 양복!
나코 : 1년치 아이스크림!
히토미 : 그럼, 저는 1년치 치즈를 (웃음)
민주 : 조금 전에 은비 언니에게 반지를 선물로 받았는데, 사실 손가락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웃음). 그래서 만약에 받을 수 있다면 사이즈가 맞는
반지를 받고 싶어요 (웃음).
채연 : 아, 저는 역시 가방이 좋아요. 딱 맞는 사이즈의 가방이 없어서, 항상 물건을 찾는게 힘들어서....... 은비 언니 부탁해요! (웃음)
사쿠라 : 근데, 저는 애초에 파티에 가지 않아요 (웃음).
나코 : 안가요?
히토미 : 에-!
채연 : 내가 끌고 갈게! 아, 민주는 장식을 잘 하는 것 같아!
원영 : 저는요?
채연 : 원영이는 먹는 담당. 맛있게 잘 먹으니까!
히토미 : 저는, 모두가 먹고 나면, 뒷정리를 할게요.
나코 : 오-. 스스로 솔선수범해서!?
사쿠라 : 나코는, 산타 옆에서 루돌프 역할 (웃음).
채연 : 은비 언니랑 콤비네!-
SAKURA
-루돌프는 인형 옷 얘기죠? 이번 촬영에서 입은 옷은 어땠어요?
원영 : 혜원 언니랑 사쿠라 언니가 입은 자켓이 귀여웠어요! 요즘 모피 자켓이 유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보라색 자켓이 하나 있는데, 입어봐야겠어요!
사쿠라 : 저는 베레모를 좋아해서 하나 사고 싶어요.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이 겨울이라고 생각해요.
NAKO
-어떤 패션에 관심이 있어요?
채연 : 패션 리더라면, 겨울에도 춥게 입어야 진짜!(웃음). 그래서 롱부츠에 숏팬츠, 모피 자켓에 목도리. 추워도 참아야죠!
민주 : 저는 코트를 좋아해서, 빨간색 체크 코트를 따뜻하게 입고 싶어요.
채연 : 지금 머리색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
나코 : 나코는 흰색 코트가 입고 싶어요. 푹신푹신하고 긴 거. 긴게 좋아요!
히토미 : 어울릴 거 같아~ 저는 정말로, 정말 추위를 많이 타서, 오늘 촬영 때 입은 것 같은 푹신푹신하고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싶어요!
외출할 땐 맵시있고, 최대한 따뜻한 복장으로. 모피라던가, 겨울에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사고 싶어요.
그런데, 사실 채연 언니도 추위를 잘 타거든요.
채연 : 추운 것보다 더운게 좋아요! 하지만, 멋을 위해서라면 참을 수 있어요(웃음).
나코 : 저는 더위도 많이 타고, 추위도 많이 타요(웃음). 한국의 겨울은 추워서 힘들어요.
그래도, 지금 사는 집은 침대가 따뜻한 곳에 있어서, 잘 때는 괜찮아요. 여름에는 덥지만요(웃음).
HITOMI
-이번 겨울에 관심있는 아이템은? 음식이든, 패션이든.
채연 : 저는 호떡! 겨울에 꼭 먹어야 직성이 풀려요. 버블 호떡이라고, 속이 비어 있는게 있어요.
원영 : 아, 전에 먹어본 적 있어요!
채연 : 그래그래. 꿀이 발라져 있는데, 안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있는거.
히토미 : 그래도, 저는 역시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는게 좋아요!
사쿠라 : 저는, 일본 편의점 오뎅. 요즘 다들 빠져있어요. 무거나, 곤약이거나, 유부에 찰떡을 넣은 거라거나.
민주 : 겨울은 역시 붕어빵! 팥이 들어있는 붕어빵을 제일 좋아해요.
원영 : 난 음식 말고 다른 걸로 해야지(웃음). 장갑이랑 모자. 귀여운 겨울 느낌이 나는 니트 모자라든지
나코 : 저는, 스키복을 사서 스키장에 가고 싶어요. 눈놀이를 하고 싶어요!
히토미 : 저는 따뜻한 다운 자켓을 원해요~. 지금도 가지고 있지만, 그것보다 조금 더 좋은 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MIN JU
-향후 아이즈원의 활동 예정, '20년에는 어떤 활동을 하고 싶어요?
사쿠라 : 저희가 데뷔하고 벌써 1년이 지났는데, 1년 전과는 다른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원영 : '20에는 좀 더 많은 세계의 팬분들을 만나고 싶어요. 더 많은 나라에 가고 싶구요. 월드 투어를 하고 싶어요!
나코 : 그리고, 엄청 큰 목표가 있는데, 일본에서는 도쿄돔에 서보고 싶어요. 지금은 아직 상상도 가지 않지만요......
원영 : 그렇네요. 정말 꿈 같아요.
나코 : 그래도,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자♡
CHAE 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