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 TV 홈페이지 : https://www.vivi.tv/post148384/
IZ*ONE의 장원영, 안유진, 김민주가 서로 존경하는 부분은?
한국과 일본을 비롯해 세계에서 초인기인 아이즈원이 일본 1st 앨범 발매를 기념해 NET VIVI의 취재를 위해서 "온라인 방일"을 해줬습니다!
정말 귀여운데다 엄청 예의 바른 12명은 말그대로 천사. 알면 알수록 좋아지는 건 틀림없겠죠♡
오늘은 모델 뺨치는 발군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장원영, 안유진, 김민주 3명이 최애 아이템을 알려주고, ViVi 독자분들로 부터 전해드린 많은
질문에 대답해줍니다. 3명이 이름붙인 유닛명도 주목해보세요! [IZ*ONExNET ViVi vol.4]
이 세 명에게 팀명을 붙여준다면?
(세 명이서 얼굴을 마주보고......)
민주 : 앉아있는 순서대로 장.안.김이 어떨까요?
원영 : 우리 성이네요, 좋은 것 같아요!
유진 : 근데 그거면 너무 평범하니까 하나 더 붙인다면...... F3? 예전에『꽃보다 남자』라는 인기 드라마가 있었는데, 거기에 F4라는 이름의 남자
4인방이 있고, 그게 멋져서 따라서 F3라고 이름 붙였어요!
민주 : 좋아요, F3로 할까요?
전원 : 네! 저희 F3입니다~♡
--------------------------------------
팬으로부터 모집!! IZ*ONE에게 지금 물어보고 싶은 거
※ ()는 사전에 앙케이트로 응모해주신 분의 이름입니다.
--------------------------------------------------------------
완벽한 스타일의 슈퍼 막내! 장원영의 Q&A
Jang Won Young / BD : 2004.8.31 / Blood type : O
Q.1 :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EKO)
저는 인사할 때의 표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역시 웃는 얼굴로 인사해주는 사람은 기억에 남고, 사랑을 받을 수 있어요.
반면에 웃어주지 않는 사람은, 나를 싫어하는 걸까라고 생각해버려요......
Q.2 :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마시마로)
화장품을 좋아해서, 쇼핑몰 등에 있는 화장품 숍에서 아르바이트 해보고 싶어요!
분명히 그 사람 그 사람에게 어울리는 화장품을 추천해드릴 수 있을 거예요!
Q.3 : 스타일 유지를 위해 하는 일은? (비니욘)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쉬지 않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야식을 먹지 않는 것도 계속하고 있어요!

Q.4 : 최근에 가장 많이 웃었던 일은 뭔가요? (키욘)
비는 시간에, 유진언니, 혜원언니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가게에 갔어요.
거기서 같이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었어요. 그게 정말 즐겁고 많이 웃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Q.5 : 공부에 집중하는 요령을 가르쳐주세요! (코노미)
저는 "가늘고 길게"를 못하는, "굵고 짧게"파예요. 그래서「이 시간만!」이라고 정해놓고 공부하는 게 제 방식이에요.
Q.6 : 유진이에게서 존경하는 점을 알려주세요! (리린)
유진 언니는 팬들에게서「댕댕이」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제가 보기엔 오히려 굉장히 든든하고 잘 돌봐주는 언니예요.
그래서 유진 언니에게서 존경하는 점은 언니다운 점이에요!
------------------------------------
최애 아이템을 하나만 알려줘! 장원영의 최애 1 Pick ♡
「향수」
제가 애용하는 아이템이에요♡ 하지만, 플로랄 계통의 향은 그렇게 가지고 있지 않고, 달콘한 향기가 더 좋아요.
------------------------------------------
언제나 활기차게! 천진난만한 분위기 메이커♡ 안유진의 Q&A
An Yu Jin / BD : 2003.9.1 / Blood type : A
Q.1 :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EKO)
말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겉모습만 봐서는 사람의 본질을 모르지만 말투를 보면 알 수 있으니까요.
대화를 하면 이 사람이 저를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아닌지는 대충 알 수 있어요!
Q.2 :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마시마로)
도서관 아르바이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멋지게 흰 셔츠를 입고 도서관에서 일해 보고 싶어요.
책을 빌려주고, 읽고, 청소도 하고.....? 일의 내용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도서관의 분위기를 좋아해요.
에어컨도 틀어서 쾌적해보이고! (웃음)
Q.3 : 최근에 배운 일본어는? (마린)
제가 최근에 외운지 얼마 안됐는데, '그래서 뭐?'예요.
유리 언니가 자꾸 장난으로 저에게 시비를 걸어서 늘「어쩌라고?」라고 대응하거든요.
그래서 히토미 언니에게「일본어로는 뭐라고 해?」라고 물었더니「그래서 뭐?」라고 가르쳐주더라구요!
Q.4 : 가장 잘 먹는 일본 음식은? (리코핀)
회! 특히 연어는 연어회덮밥이나 연어초밥 같은 거 전부 다 좋아해요 ♡
Q.5 : 성인이 될 때까지 하고 싶은 것은? (사자에환)
될 수 있는 한 사진을 많이 찍어두고 싶어요. 교복 입은 사진이 적어서, 많이 찍어둘 걸 그랬어요.
그러니까 지금의 자신을 남길 수 있는 만큼 남겨두고 싶어요!
Q.6 : 민주에게서 존경스러운 점을 가르쳐줘요! (리린)
민주 언니는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이에요! 근데, 그런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아요.
혼자 몰래 열심히 연습해서 남들에게는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해요.
그런 점이 무엇보다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최애 아이템을 하나만 알려줘! 유진이의 최애 1 Pick ♡
「스마트 폰」
대기 시간이 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주 스마트 폰으로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요즘은「청춘기록」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 있어요.
----------------------------------------------
IZ*ONE 중 가장 노력가! 바로 여신의 화신♡ 김민주의 Q&A
Kim Min Ju / BD : 2001.2.5 / Blood type : AB
Q.1 :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EKO)
말투가 되게 중요한 것 같아요. 역시 사람은 이야기를 해봐야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반대로 처음에는 무섭게 보여도, 이야기를 해보면 통하는 것이 많이 있어요.
Q.2 :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마시마로)
포토그래퍼 분을 따라 조명을 세팅하거나 카메라 노출을 맞추거나 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요.
포토그래퍼 어시스턴트라고 해야하나?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일을 할 수 있다면 멋지겠다고 생각해요.
Q.3 : 자신있는 요리가 뭐예요? (라무)
소고기를 잘 구워요! 특히 스테이크를 잘 굽워요. 물론 제가 먹을 만큼이죠.
저의 요리는 항상 저를 위해서 (웃음). 그리고 먹는다고 하면, 실컷 먹는 게 저만의 스타일이에요.
Q.4 : 항상 상냥한 이미지의 민주짱. 화낸 적이 있나요? (SOLA)
화를 잘 내요(웃음).
예나 언니는 상냥하고 뭐든지 받아주기 때문에 자주 장난으로 화내는 척을 하고 있어요.
Q.5 : 성인이 되고 나서 새롭게 시작한게 있나요? (레몬)
미성년일 때는 시상식 등에 첨석해도 빨리 돌아가지 않으면 안되었어요.
그래도 지금은 21시나 22시가 되어도 있을 수 있어서, 그런 때는 어른이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아직 할 수 없지만, 운전을 해보고 싶어요!
Q.6 : 원영이에게서 존경스러운 점을 알려주세요! (리린)
바쁜 스케줄로 일하다보면 가끔 체력적으로 힘들어질 때가 있어요. 그런데, 원영이는 막내인데도 항상 전력으로 해내거든요.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하고, 저도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자극을 받게 돼요.
실은 제게는 원영이와 동갑인 여동생이 있지만, 제 여동생이라면 절대로 무리!
금방「힘들다!」라고 좌절할 거라고 생각해요 (웃음)
--------------------------------------------------
최애 아이템을 하나만 알려줘! 김민주의 최애 1 Pick ♡
「노트북」
대기 시간 중에 영화나 드라마를 보거나 무언가를 편집하거나 하면 시간이 빨리가서 손에서 놓을 수가 없어요.
스마트폰으로도 좋지만, 역시 영상을 볼 때는 큰 화면이 좋다고 생각해서 항상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