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디오라마 판매점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부품이 많아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쉬운 제품 이었습니다.
외벽하나하나 맞추고 기둥 하나하나 맞추고 하는게 조금 짱나는 제품입니다.
건물 완성
외부 바닥과 출입문 그리고 2층 블라인드까지 다 만들면 완성입니다.
센터 완성샷 입니다. 여기까지 만들고 디오라마는 나중에 하려고했지만... ㅋ 다음 단계로..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한 벗꽃 나무를 가지고 가로수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판매센터 내부에 장식할 음료수 병, 캔, 접시도 따로 도색 했습니다. 엄청 작아서...도색이 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한 색으로 ㅋ
나무도 심어주고 수풀 표현 제품도 붙히고 붉은색, 노란색 꽃처럼 보이게 물감으로 찍어 주었습니다.
건널목도 붙혀주었습니다. 아이소 핑크엔 직접 데칼을 붙일수 없어 아스팔트 표현 스티커에 데칼을 붙혀서 표현했습니다.
원래계획에 없던 로터리 잔디에 연못을 만들기 위해 내부를 파주었습니다.
파란색물감으로 내부를 칠해주고 물고기인척 하려고 알록 달록 하게 물감으로 찍어준 후 물표현재로 채워주었습니다.
스마트 판매센터 이므로 내부에 스마트도 넣어주었습니다.
센터 내부에 이것저것 인테리어와 피규어, 차량들을 꾸며 주었습니다. 데스크에 음료수들 작은거 보이시는지요 ㅎㅎ
중앙 인포메이션 데스크 입니다. 점장과 안내 하시는 분인가 보내요.
2층에선 창밖을 쳐다보는 한사람이 있습니다. 무얼 보는걸까요?
우측에 여성 한분이 스마트 한대 사려고 오셨나 봅니다.
스마트 사려는 아가씨 뒷모습이 보입니다. ㅋㅋ
정면 샷 입니다. 가로 60 세로 30 센치 정도 되는 크기 입니다. 스마트 센터와 스마트 주차타워를 주 목적으로 만든 디오라마 입니다.
우측 사진
좌측 사진
후방 사진 입니다. 후방은 장식장에 가려지기 때문에 대충 만들었습니다 ㅎㅎ
상단 사진 입니다.
부분 부분 확대 샷 입니다. 가운데 연못 부분
스마트를 배송하러온 카 캐리어 입니다.
아까2층에서 아래를 보던 사람이 바라본것은 1층에서 담소를 나누고 있는 아가씨들이네요 ㅎㅎ
아우디 R8은 누가 타고 온걸까요..
입구 앞에 큰 멍멍이가 꼼짝 않고 버티고 있습니다. 아우디 안에 아저씨는 얌전히 기다려 주는가 보네요 .
공중전화 부스도 추가해 봤습니다.
여기저기 더 꾸며 주었습니다.
제일 신경쓴 입구샷 ㅋㅋ
두번째로 신경쓴 부분 입니다.
스마트를 분해해서 운전자도 하나 넣었습니다. 차가 원채 작으니 운전자가 꼭 구겨앉아 있는것 같네요.
장식장에 넣어주었습니다. 이대로 보관. 뒷가 거울이라 제 반쪽이 반사가..ㅎㅎ
장식장 전체샷 아직 상단과 그 바로 아래만 넣어주었습니다. 다음 작품은 기차역 디오라마를 구상 하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