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서 공격
■ P
이노의 기본기중 가장 발동이 빠르다. 대공 , 지르기 , 콤보의 연결 등 모든 곳에서 활약한다.
■ K
지속시간과 리치가 김, 발동은 그럭저럭. 주로 콤보의 시동기나 연결기, 지르기에도 가끔. 견제및 대공에 쓸 수 있는 좋은 기본기.
■ 근접 S
발동이 빨라 JC 할 수 있는 좋은 기본기.
공중의 상대를 캐치할 때 좋다.
■ 원 S
기타를 울려 장풍 같은 음을 낸다. AC 이후의 장풍이 아니라 청리로드 시절의 공격으로 돌아왔다.
필살기 캔슬 가능.
■ HS
콤보의 연계기 기본기로 생각해도 좋다.
솔 상대로 근접 Sor2K> 6P> 서서 HS가 들어가게 되었다. 공격 판정이 넓어졌나보다?
■ D
더스트 . 중단 .
이노는 대쉬로 이지선다가 강하기 때문에 사용 빈도가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 서서 공격
■ 2P
발생도 빠르고 경직도 짧은 기술.
대드앵글어택(가드반격)낚시나 개틀링 콤보와 상대 압박을 끊는 용도로.
■ 2K
하단기의 기본 선택지.
압박에 사용하거나 낮은 자세를 이용한 대공기도 된다.
■ 2S
AC는 하단이었지만 Xrd에서 상단기로 되돌려졌다.
■ 2HS
히트 후 유리한 시간이 길기 때문에 가드 굳히기로 좋다.
카운터를 노려기에도 사용된다. 앉아 카운터에서 S 고목으로 연결할 수있다.
■ 2D
다리후리기 .
리치가 청리로드 시절만큼? 짧게돼버려, 조금 개틀링을 넣다보면 닿지 않는 경우가 많아졌다.
2S가 상단기 되어버려서, 남은 귀중한 하단기이므로 활용하고 싶지만 리치가 발목을 잡고있다.
※ 특수기
■ 6P
주로 대공과 콤보의 연결, 압박끊기로 사용한다.
위쪽 판정이 약해 대공으로 너무 의지하는 것은 위험.
■ 6HS
마이크 스탠드를 발로차 휘두르는 2단 기본기. 찬순간과 휘둘러 회전할 때 2번 공격 판정이 생긴다.
위력은 높지만 큼직막한 기술. 공중 카운터 히트되면 꿀이기 때문에 공중 대쉬의 대처로 권장.
2단째 캔슬이 가능하게되었다. 여기에서 캐미컬 애정 가로> 파생 애정 세로로 강제다운을 할 수 있게 되었다.
※ 점프 공격
■ JP
공대공으로 매우 믿음직한 우수한 기본기. 상대 캐릭터에 맞춰 막 내지르기 좋다.
■ JK
지속이 길어 깔아두기 판정이 있다. 판정이 강하고 비교적 상쇄가 발생하기쉽다.
대쉬 후 즉시 JK는 중단기의 기본.
기상공격의 리버설씹기에서도 쓰임이 있다.
■ JS
기본적으로 콤보를 연결하기위한 깔아두기에 사용한다.
저공 대시나 호버 대시에서 우겨넣기 때 사용하기도한다.
■ JHS
판정강화되어 카운터히트시 다운 확정인 좋은 기본기.
히트시의 효과가 SLASH이후의 가로로 날려버리는게 아니라 청리로드처럼 약간 뜬다.
■ JD
모든 점프공격으로부터 파생되는 간단한 중단기 . 지르는 것에 약하고 착지 경직이 크므로 주의.
저공대시 중에 쓰면 아래로 떨어지지만, 그다지 도움되지 않는다.
FDC (폴트레스디펜스 캔슬)하면 경직이 없어진다?
※ 그 외에
■ 던지기
일반적인 던지기 .
XX 시리즈에서는 FRC 대응기술이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일반 RC이 가능해졌다.
가드무너뜨리기의 선택지로 사용된다.
■ 공중 잡기
공중 잡기 .
이번작에서는 구석에서 벽 바운드가 안되어 노게지로 추가타가 불가능.
빨강 로망하면 추가타 가능.
■ DAA(대드앵글어택)
카운터기가 빈약한 이노에게는 요긴한 기술. 게이지는 RC보다 DAA이나 창가, 한계에 자주쓰는 경향이 있다.
이번작은 강제다운으로 되었다?
※ 개틀링 루트
■ 지상 개틀링
P → P, 6P, 2P, K 2K, 근접 S, 원거리 S, 2S, HS, 6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K → 6P 근 S, 원 S, 2S, 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근 S → 6P, 원 S, 2S, 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원 S → 개틀링 불가
HS →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더스트 → 개틀링 불가
6P → '→ 근 S, 원 S, 2S, HS, 6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6HS → 개틀링 불가
2P → P, 6P, 2P, K 2K, 근 S, 원 S, 2S, 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2K → 6P 근 S, 원 S, 2S, 2HS 먼지, 딴죽
2S → HS, 2HS, 더스트, 다리후리기
2HS → 더스트, 다리후리기
다리후리기 → 개틀링 불가
■ 공중 개틀링
JP '→ JP, JK, JS, JHS, JD
JK → JP, JS, JD
JS → JK, JHS, JD
JHS → JD
JD → 개틀링 불가
■ 기본기 캔슬 (늦게 또는 공캔)
P → P, 6P, 2P, K 2K
2P → P, 6P, 2P, K 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