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캐릭터임?
본체와 분신을 사용 공격 극공격형 캐릭터지만 방어면이 부족한 언밸런스 캐릭터.
■ 강점은?
분신이 사기급 최강 클래스의 압박
본체와 분신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 가드불가 등의 연계도 가능
가불을 안해도 일방적인 공격을 가할수 있다.
■ 약점은?
·
분신이 없으면 압박이 고자
방어에대한 요소가 없고 몸이 종잇장
분신과 본체의 연계가 어려워 어쨌든 연습이 필요
■ GGXX # RELOAD, GGXXSLASH과 기본적인 성능은 비슷하기 때문에 과거의 에디 공략도 참고가된다.
(1분으로는 너무짧기도하고 슬레쉬 에디 링크도 대놓고 있어서 여기도 번역)
------------- 이하는 슬레쉬 1분 에디 ----------------
■ 에디을 해봤던 사람(?)으로 알고쓴다.
■ 존재 자체가 압박
원거리 드릴로 견제. 그리고 소환.
중거리 · 앉아 S, 원거리 S, HS, 점프 K에서 공격.
가드되면 소환 또는 드릴.
근 P 같은걸 내어본다.
잘 안먹히면 거리를 벌려서 중거리로.
■ 분신
분신은 버튼을 놓으면 공격. 버튼 축적이 가능.
사용률은 P공격이 많다고 생각.
처음부터 능숙해지긴 무리지만 열심히 하면 익숙해 질 것이다.
■ 콤보에 대해
깔아두기 이지선다 우선으로
고로 다리후리기 위주.
P → 2D
JK 맞춘 후 공콤은 간단 J(K → HS → D)
■ 기상 공격
상대가 쓰러지면, HS 소환하고 기상압박.
상대 다운 → 거듭해서 압박 루프.
■ 이지선다
하단 : K 및 2K
중간 : 더스트, 체공 중단.
던지기 : 커멘드잡기 댐드팡.
압박 카운터 : HS 드렁크 쉐이드
■ 분신 연계
우선 연습된 게틀링으로 압박 후 회전공격 → 개틀링 동안 S를 넣어 띄운다 → 공콤 (쿠로다)
회전 공격 중 → 점프 K → {(점켄 K → HS) or (앉아 K) → 분신 공격
앉아 P → 앉아 K에서 적당히 압박 후, 댐드팡 → 드릴 하메
분신 공격이 히트하면 열심히 콤보를 넣는다.
http://seesaawiki.jp/w/ggxx_mat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