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드 콤보
● P> 2D ★ 4
기본 중의 기본. 실전에서는 점프 공격에서 잇는 경우가 많다.
● P> 2D> 아몰파스 ★ 2
딸피 마무리로 사용
● P> 서 K> 근 S> 2D ★ 4
딱붙어서 P히트시 거리가 벌어진 경우에는 중간을 뺀다.
● P> 2K> 원 S> 2S ★ 4
자주 사용하는 개틀링이기도 하다. 실전에서는 거리가 벌어진 경우 P나 K를 뺀다.
● (서서 히트시) 근 S> 서 HS3 히트> HS 드릴 ★ 4
들어가기 쉬운 캐릭터 사고 포템킨 칩 침대맨 신 레오
이번 작품에서 서서HS가 3단까지 캔슬 가능하기에 들어가는 콤보.
대시 근S를 맞췄을때, 딱붙어있는 경우 HS 드릴이 닿지 않기 때문에, 붙지 않도록 근 S를 여유있게 맞추자.
옆으로 피판정이 얇은 캐릭터는 들어 가지 않기 때문에 근 S> 서 HS> S 드릴로 한다.
앉아 히트시라면 전 캐릭터에 들어간다.
● (앉아 히트시) 근 S> 원 S1 히트> 2S> 서 HS1 히트> HS 드릴 ★ 3
승룡의 확정 반격. 중간을 생략하고 HS를 2 ~ 3 히트> HS 드릴로도 좋다.
● (앉아 히트시) 원 S1 히트> 서 HS1 ~ 2 히트> HS 드릴 ★ 3
승룡 가드 후 거리가 먼 경우 원 S의 끝을 히트시킨 경우.
● 근 S> 서 HS or 2HS> 아몰파스 ★ 4
에디을?? 부를 수 없는 경우. 데미지가 높다.
● 2S> RC> HS 드릴 ★ 3
2S가 노멀 히트시에도 RC를 사용하여 억지로 강제 다운 시키기에 중요하다.
개틀링으로 2S에 연결 한 경우에도 OK.
2S 히트시의 거리가 가까운 경우는 2S> RC> (대시 2P)> 2D로
● 2D> JK> JHS> JD or 이그제큐터 ★ 3
파우스트 한정 콤보
● 6K> RC> (대시) 댐드팡 ★ 3
● 더스트> 세로 파생> JD * 2> JK> JHS> JD or 이그제큐터 ★ 3
이그제큐터는 더스트 끝에 맞춘 경우는 거리가 멀기에 연결되지 않는다.
● P, 서 K 이외의 히트시 지상 통상기 개틀링> RC> 더스트 ~~ ★ 2
거리가 먼 경우 더스트가 맞지 않는다.
● 드릴> 그림자 모이기 소환> 에디S ★ 2
RC하면 추격 가능.
● 드릴> RC> 그림자 모이기 소환> 에디S> JK> JHS> JD> 에디S> JD ★ 2
구석이라면 쿠로다콤보에 갈 수있다.
● 일반적으로 잡기 or 댐드팡> RC> 대시 6P> JK> JHS> JD ★ 2
댐드팡 송곳니는 가장 빠른 RC하지 않으면 뒤로 날아가 버리는 때문에주의.
○ 에디 소환시
● 에디K> 대시 2P> 2D> 에디 회수 ★ 4
● 에디K> 대시 (근접 S)> 서 HS1 히트> S 드릴> 에디 회수 ★ 4
개틍링중 에디K가 맞은 경우 콤보.
근 S> 서 HS 쪽이 데미지가 조금 높다.
일부 캐릭터는 딱 붙어 근 S를 맞추지 않으면 S 드릴이 맞추기 어렵기 때문에,
서서 히트시는 근 S를 생략하는 것이 안정.
● 2K> 에디P> 레보스페셜 ★ 2
공중 부유 이지선다의 하단과 에디P를 사용한 압박 패턴.
● 레보스페셜> 에디S> 저공 대시 (JHS)> JD ★ 2
● 에디S> JK> JHS> JD> 에디S> HJD ★ 4
무거운 캐릭터는 마지막을 JD로 하지 않으면 약간 상황이 나쁘다.
● 에디S 소환 or 에디S> HJK> JS> JHS + 에디S> JD ★ 3
에디S가 약간 높은 위치에서 히트 한 경우에도 이어진다.
난투 중 에디S 히트시 안정적.
● 에디S> 에디 회수> (JP or JK> JHS> JD) or 2HS ★ 2
에디S이 히트한 순간에 빠르게 에디 회수하면 JP와 JK가 이어진다
● 데드 맨스 핸드> HJK> JHS> JD ★ 2
● 데드 맨스 핸드> 6P ~~ ★ 2
ver1.10에서 핸드 낙불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에 지상 기술로도 건질 수 있다.
● 그레이트 화이트 발동 후 상어 히트> 근 S> 상어> JK> JHS> JD ★ 2
상어가 낮게 맞으면 상어> 근 S> 상어> 근 S ~ 같은 것도 가능하다.
● 2K> 에디P> 6P> 서 HS3 히트 (드릴스페셜 설치)> HS 드릴> 드릴하메 ★ 1
서서 히트인 경우 2K 후 에디P를 최대한 지연시켜서 맞추지 않으면 6P가 연결되지 않는다.
드릴스페셜 설치는 6P를 누르는 D홀드, 서 HS 히트 중에 D를 늘립니다.
근 S> 서 HS> HS 드릴이 들어가기 어려운 캐릭터는 이 콤보도 어렵다.
(ps. 그지같아서 2K 뺏음-_-)
CH 시동
● 2S> 드릴 ★ 4
● 2K> S 드릴 ★ 3
거리가 가까울 경우 (대시) P 등으로 추격타.
● 6HS> 6P> JK> JHS> JD ★ 4
6P가 늦었다면, 서 P> JP 로 대용.
● 드렁큰> 대시 6P> JK> JHS> JD ★ 2
드렁큰 카운터에서 벽 바운드를 유발한다.
자토 측이 구석을 등지고있는 경우는 벽이 멀기 때문에 6P가 안맞는다.
○ 에디 소환시
● 에디S> 6P> 에디S> JK> JHS> JD> 에디S> HJD ★ 3
두 번째의 에디S은 6P를 S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내면 근 S가 나가지 않는다.
힘들다면 6P 대신 근 S, 2HS도 좋다.
거리가 멀다면 HS 드릴이나 2S을 선택.
원문 위키 : http://seesaawiki.jp/w/ggxx_mat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