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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놈편-Xrd 변경 사항
베놈편-1분으로 베놈를 알아보자
베놈편- 콤보 레시피 파츠 소개
베놈편- 필드 구석 콤보
베놈편- 콤보 레시피 기타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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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에 앞서서
■ 후리기 또는 6HS로 다운> 볼생성의 흐름이 기본. 끝으로 QV?로 연결하는 것을 우선.
■ 콤보 파츠 자체는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의 상태(서서, 앉아 히트) 판단이 중요하게된다.
■ 구석에서 QV 루프 콤보는 캐릭터에 따라 미세한 애드립이 필요하기 때문에도 안정적인 콤보를 소개.
자신 속에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된다.
■ 근 S, 2HS, 2D 뒤의 숫자는 각 기술의 히트수를 나타낸다.
■ 콤보로 QV를 사용하는 경우 PQV 만 리치가 약간 짧기 때문에 맞지 않는 것이 많기에 주의.
◎ 기초 콤보
■ 2K> 근 S2> 2S> 2D> 볼생성
기본 개틀링. 거리가 너무 멀면 2D가 헛치기 때문에 그 경우는 2S를 뺀다.
2D에서 볼생성하는경우 1 히트이라면 P 또는 K. 2 히트 시킨다면 K 또는 HS를 추천한다.
■ 각종 개틀링> 서 HSor2D> HS 더블해드모비트
다운이 되지 않기에 딸피 마무리로 사용. S 더블해드모비트이라면 강제 다운이 되어 그 이후의 상황이 필요치않다.
■ 6P> 근 S2 3> JS> JP> JS> JC> (JP)> JS> JHS> JD
대공의 기본 공콤. 앉아있으면 맞지 않지만 6P 지상 노멀 히트에도 이어진다.
■ 6P (CH)> 6HS> 볼생성
대공에서 다운. 카운터 히트 확인은 무리, 기본 선입력한다. 블랙 비트(낙법가능)에서 이어지면 럭키.
■ HSQV CH> ??대시 6P + 당구공> 6HS
견제에서 QV가 CH했을 때. 저렴하지만 CH 확인 후 추격타가 안정적.
◎ 콤보 파츠
시동은 여러가지 있지만 그 흐름은 기본적으로 큰 차이 없기 때문에 대표적인 것을 정리해 둔다.
특히 따로 기재가 되지 않은 한 화면구석, 중앙, 캐릭터 불문하고 이어진다.
■ 파츠1 : 저공 대시> JS> JHS> JD> 착지 6HS
이번 작의 콤보 요주의. 다양한 상황에서 이 파츠을 사용하므로 저공대쉬 할 수 없으면 콤보가 약해진다. 필수 연습.
■ 파츠2 : KQV (지상 히트)> 서 P> 6P + 당구공> 6HS
지상의 상대에게 KQV을 히트 시켰을 때의 기본 파츠. 카이는 P보다 서 K 쪽이 연결하기 안정적으로 쉽다.
■ 파츠3 : KQV (공중 히트)> 6P + 당구공> 6HS
공중의 상대에게 KQV을 히트시켰을 때의 기본 파츠. 6P와 당구공을 동시에 히트시키는 것으로 노멀 히트에서도 6HS까지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 파츠4 : SQV> 서 P + 당구공> 저공대쉬 JS> JHS> JD> 착지 6HS
구석 한정. QV은 지상, 공중 히트 불문, 파츠 3보다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노려야 한다.
■ 파츠5 : SQV (공중 히트)> 서 P + 당구공> 6HS
구석 한정. 파트 4가 들어 가지 않는 캐릭터, 낮게 띄워 질때, 저공대쉬를 못쓸 때 안정적인 콤보 파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