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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시동기
■ 상대가 선 상태이고 거의 밀착해야 근 S가 3 히트
■ 상대가 앉아있는 상태만 근 S와 서서 HS에서 QV이 지상 연속 히트
각 파츠에 연결하기 위해서는이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상황 확인을 확실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화면 중간
■【서서 한정】 2K> 근 S3> 파츠 1 3> 볼생성
하단 이지의 기본. 2K는 기저 보정이 크지만 파츠 1은 구석 몰이가 좋기 때문에 괜찮다고 봄.
파츠 1은 솔, 밀리아, 파우스트는 근 S에서 최속 저공 대쉬는 헛치기 쉬우므로 근 S3> 약간 딜레이> 저공대쉬하면 안정적.
■【앉아 한정】 공중 대쉬 JS> JHS> 근 S2> 파츠 2> 볼생성
중간 이지의 기본. 마무리로 K 볼생성을 하면 거리문제로 이지선다로 잘 깔리지 때문에 점프 공격으로 가드를 굳히는 HS 볼생성을 하여 기상 압박 할 것.
■【앉아 한정】 S 스트> 근 S2> 파츠 2 또는 2K> 2D
저공스트로 가드를 무너뜨렸을 때.
■ 2D2> HS 스테 RC> 파츠 1
보정없는 하단 콤보. 데미지를 취하면서 구석몰이를 할 수 있다.
솔은 RC 후 대시 JK> JS> JHS> JD> 6HS로 할 것.
■【앉아 한정】 근 S2> 파츠 4
밀리아, 파우스트, 액셀, 슬레이어 한정. 각종 압박과 이지선다로 앉아히트할시 큰 데미지 + 구석몰이.
솔 등도 SQV를 초근접 히트라면 가능. 그 밖에도 거리에 따라 될거 같은 캐릭터가 있지만, 우선 위 4 캐릭터는 거의 안정적.
※ 화면 구석
■【서서 한정】 2K> 근 S3> 파츠 1 3> 파츠 3 4 5> QV?
구석 루프 콤보. 캐릭터는 마지막을 SQV하고 파츠 4가 다시 들어간다. 그러나 콤보가 불안정하고 QV로 마무리 할 수 없기 때문에 거기까지 집착하지 않아도 된다.
중앙콤보와 마찬가지로 파츠 1은 솔, 밀리아, 파우스트는 딜레이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파츠 3는 6P 전에 약간 대시 또는 걷기를 사이에 넣으면 뒤에 QV을 맞추기 쉬워진다.
초보자는 파츠 3> 파츠 3가 쉽기 때문에 추천.
파츠 5로 마무리한 경우 QV? 마무리 불가
캐릭터마다 미묘하게 뜨는 위치 등이 다르기 때문에 익숙해지면 자신이 하기 쉬운 조합을 사용하면된다.
특히 파우스트와 밀리아가 루프하기 힘들기 때문에 마무리하는 편이 좋을지도.
■ 2D2> HS 스테 RC> 파츠 1> 파츠 3 4 5
보정없는 하단에서 텐션 50%로 큰 데미지를 노릴 수있다.
■2D1> S 카카스> 순간 대시 근 S1> JK> JS> JHS> JD> 6HS> 볼생성
통칭 다리후리기 카스콘. 노게지로 큰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지만 난이도가 높다.
솔, 카이, 자토, 뽀쵸 칩에 확인.(엑셀도 되네요) JHS> JD 최대 딜레이를 걸면 메이도 가능.
다른 캐릭터도 약간 레시피를 바꾸면 들어가는 것 같지만 상세한건 불명
.
■ 공중 대쉬 JS> JD> 6HS> 파츠 4> QV?
중단 콤보이긴 하지만 JD가 띄우는 효과가 있어 JD가 낮은 위치에서 맞으면 콤보 가능.
6HS을 맞추는 횟수가 많아 아래의 중단 콤보보다 데미지 큼. 그러나 가드시 착지 경직도 있고 미묘함.
■【앉아 한정】 공중 대쉬 JS> JHS> 근 S2> 파츠 2 4> QV?
중단 콤보. 마지막 QV는 캐릭터에 따라 다운 히트되기 쉽다.
■【앉아 한정】 S 스트> 근 S2> 파츠 4> QV?
카이 밀리아, 파우스트, 뽀쵸 침대맨. 구석 저공으로 이지성공 시.
PS. 콤보가 쉬워져서 근S2타 카카스나 앞HS 카카스 같은건 안해도되서 좋은데 대미지는 거기서 거기같네요. 베놈이 그럼 그렇지.
아 동영상 마지막 콤보 오타가 있네.. QV로 마무리가 아니라 볼생성으로 마무리입니다 거리가 멀면 QV는 다운히트되버려요
다시보니 그냥 습관적으로 볼생성해버린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