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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놈편-Xrd 변경 사항
베놈편-1분으로 베놈를 알아보자
베놈편- 콤보 레시피 파츠 소개
베놈편- 필드 구석 콤보
베놈편- 콤보 레시피 기타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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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던지기 시작
■ 중앙 잡기> 대시 2HS2or 근접 S3> S 카카스> 파츠 1
던지기의 기본 콤보. 화면의 3분의 2정도 구석몰이 할 수 있으므로 매우 우수.
구슬 상태의 상대에게 2HS 또는 근접 S를 맞추고 캔슬 S 카카스로 연결하십시오.
어느 것도 데미지는 같지만 근접 S 쪽이 버스트 가드 JS 쉬운편?
근접 S의 경우 대시 S 입력 직후 아래로 모으면 3타째 히트 할 무렵에 다 모을 수 있다.
이 콤보로 구석에 도달하면 여성 캐릭터와 높이뜨는 경우 6HS 후 QV?가 가능하다.
■ 중앙 잡기> 대시 2HS2> S 카카스> 대시 JK> JS> JHS> JD> 6HS
위의 콤보가 삑살이 쉬운 슬레이어 용. S 카카스 후 낙법 복귀 시간까지 아슬아슬하게 대시??하고 JK를 냅시다.
일단 카이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 대응. 위의 콤보보다 약간 벽몰이 성능이 좋고, JD 후 높이띄워 지므로 구석에 도달 후 QV?이 안정적으로 넣기 쉬워진다는 장점이있다.
■ 구석 잡기> 서서 HS> 파츠 4> QV?
파우스트만 안댐.
자토, 슬레는 QV?하기 어려움
중량급 솔, 밀리아, 액셀, 슬레이어는 잡기> 뒤로 걷기 후 HS하면 안정.
■ 구석 잡기> 대시 서서 HS> KQV> 서 P> 6P + 볼생성> 6HS> QV?
파우스트 용 구석 잡기 QV?.
■ 구석 잡기> 근접 S1> 저공 HS 스트
그리운 잡기스트 콤보. 일단 이후 HS스트로 최대 타격수가 된다. 단지 그것뿐.
■ 중앙 공중 잡기> 근접 S (3타째 만 히트)> HS 볼생성> 대시 6P + 볼생성> 6HS
공중 잡기에서 안정적인 다운. 벽이 근접 경우는 K 볼생성> 6P의 것이 좋다.
■ 구석 공중 잡기> 근접 S> JHS
낮은 상태 한정. 더 좋은 레시피가 있을 것임. 정보 구함.
(역주. 위키가 좀 빈약한거 같아서 나름 추가로 넣어봤습니다)
※ 더스트 시동
■ 세로 호밍> JD> JD> JSJPJS> JC> JPJSJHSJD
■ 가로 호밍> 전에 JS> JHS> JD (상대 착지)> 근접 S> HS> 파츠 2 4
※ 블릿츠 시작
■ 지상 블릿츠> 대시 근접 S2 3> 파츠 1 또는 2
근접 S 히트 상태 확인하고 각종 추격. 앉아 블리츠 반환 안정되어 반환된다.
■ 지상 블릿츠> (대시)> KQV> 파츠 2
싼 QV는 장풍 판정이므로 블리츠 반격되지 않는다.
■ 공중의 상대에게 블릿츠> 앞 JK> JS> JHS> JD> 6HS
솔 브링거던가 엑셀 6HS를 블릿츠한 경우.
원문 위키 : http://seesaawiki.jp/w/ggxx_matome/
PS. 이걸로 베놈 편은 끝. 볼배치랑 네타도 할까...
블리츠 콤보가 좀 요상해서 더 넣어봤슴다. 블리츠 성공했을 때 QV로 넣으면 반격안당하지만
그렇다고 확정콤보가 되는게 아니에요 한마디로 저건 별로...
블리츠 반격 무서우면 그냥 다크엔젤 깔면 됩니다^^
다음은 뭔캐를 할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