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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아편 -1분으로 밀리아를 알아보자
밀리아편- 3일만에 밀리아 마스터로 가는 길 : 1일째 : 기술 성능 및 사용 방법
밀리아편- 3일만에 밀리아 마스터로 가는 길 : 2일째 : 콤보 레시피와 응용 기술
밀리아편- 3일만에 밀리아 마스터로 가는 길 : 3일째 : 난투와 대전시의 마음가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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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일째 : 콤보 레시피와 응용 기술
기본적인 콤보와 기상 겹침시 필수 기술을 소개.
■ 테크닉
▷ 슬라이드 탄덴톱
2366 + HS를 입력하면 대시 관성을 걸면서 탄덴톱을 낼 수있다.
기상겹침으로 탄덴톱을 깔때 사용합니다.
거리를 좁힐 수 있지만, 그만큼 밀리아가 기술을 정확하게 겹칠 수 있는 여유가 사라진다.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상대가 공중으로 도망가는것을 막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 저공 배드 문
2369 + P를 입력하면 저공 배드문을 낼 수있다. 매우 발생이 빠른 중단기로서 이지선다로 강력.
노게이지의 추격은 불가능하므로 주로 쓰는 것은 HS 탄덴톱을 깐 후.
근접 S를 가드시킨 후 2S(하단)과 이지선다로 사용할 수있다.
단지 다운시킬 뿐이지만 밀리아에게는 충분히 강력.
JP가 나가버리는 경우는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이 늦은 것이고, JP가 나가지 않고 점프만하는 경우는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이 빠른 것.
■ 콤보
여기에 쓰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므로 양도 적다.
▷ 서서 K (2K)> 근접 Sor 원 S> HS> 2D> HS 탄덴톱 설치
밀리아의 기본적인 개틀링 루트. 여기서 앞구르기> HS 탄덴톱 또는 위 슬라이드 입력으로 기상겹침으로 이행.
▷ 서서 K> 근접 S> 2HS> 점프 캔슬> JK> JS> JD> 점프 캔슬> 공중 대시> JP> JHS> HS 탄덴톱 설치
노게이지로 띄우고 강제 다운시키는 밀리아의 기본 공중콤보.
점프 캔슬의 공중대시는 레버를 9> N> 6 입력. 점프캔슬과 대시를 나누지 않고 한번에 입력한다.
콤보가 어려운 경우에는 JK와 JP로 연결해서 JHS쓰는 콤보를 쓰는 것도 초보자라면 추천.
기상 이지선다에서 2HS을 맞추거나 바로 JK을 맞추고 이 공콤으로 마무리한다.
강제 다운 후 재차 기상겹침 이지선다를 하는 루프가 완성.
고속 낙하로 착지하여 유리한 프레임을 벌거나 사일런트 포스 등을 사용하여 다시 공콤을 넣는 루트도 있지만, 그건 익숙해졌을때 후에.
▷ 원 S> HS> 로망캔슬> 근접 S> 2HS> 이후 공콤
게이지가 50 %이상 일때는 견제기에서 공콤을 넣을 수 있다. 띄운 후 루트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다.
매우 강력하므로 꼭 기억하길 바람.
■ 화면 중앙
▷ 2K> 2S> HS> 2D
클래식한 지상 기본 콤보.
여기에서 기상겹침(깔기)로.
이번작은 뭔가 2D의 리치가 짧아진 느낌이 든다.
▷ 2S> 2HS> jc>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기본 공콤
캐릭터나 높낮이에 따라 jc 후 JK를 넣거나 빼거나.
JD> jc> 공중대시는 JD 후 빠른 99(↗↗)로 넣으면 편하다.
화면끝에서 처음 JK를 넣지않고 JS를 먼저 맞히는 경우에는
수직 점프로 상대와 거리를 벌리지 않으면 공중대시 후 JS가 미스날 수 있으므로 주의.
▷ 2S> 2HS> hjcJS> JP> JS> JHS(1히트)> 사일런트 포스> 착지 대시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침을 사용한 장거리 배달콤. 중앙에 침을 쏘고 오기 때문에 회수는 계획적으로.
■ 더스트
▷ D> (레버위) 호밍 점프> JD> jc> JD> jc> JD> jc> 공중대시> JS> JHS
세로 더스트 콤보.
더스트 모션이 변경되어 전보다 쓸만해져서
이번에는 더스트 콤보도 익히면 좋을지도?.
■ 잡기 시작
▷ 잡기> 로망캔슬> 대시> 근접 S> 2HS> 공콤
▷ 잡기 로망캔슬 콤보.
게이지 50% 소비에 비해 데미지는 그닥 나오지 않기 때문에 잡은 후엔 그냥 얌전히 깔고 이지거는게 좋을지도?.
■ 일격 콤보
상대 빈사 제한
▷ (텐션 100 %) 잡기> RC 일격 준비> 슬라이드 일격
■ 화면 구석
▷ 2S> 2HS>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2P> 근접 S> 2HS> JD> jc 공중대시> JS> JHS
가벼운 캐릭터는 2P를 생략하면 좋다. 파우스트 비 대응.
▷ 2S> 2HS> (JK>) JS> JD>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2HS>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 S> HS> S 탄덴톱 RC> HS 탄덴톱> 6HSjc> 탠덤 HIT> 내려올때 JD> 2H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2HS>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 2S> 2HS>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RC> HS 탄덴톱> 5HS> 탄덴톱 HIT> 2HS>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6HS
▷ S> 2HS> JS> JD> jc 대시 S> JHS> 사일런트 포스> 착지 6HS> 시크릿 가든
시크릿 가든을 까는 콤보. 딱 겹쳐 깔리지 않을지도?
▷ 6K> S 탄덴톱> K>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노게이지 6K콤보.
■ 잡기 시작
▷ 잡기> RC 슬라이드 HS 탄덴톱> 6HS> 탄덴톱 HIT> (jcJD>) 2H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2HS>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 잡기> RC 슬라이드 HS 탄덴톱> 전방구르기-디지타리스> 6HS>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착지 6HS
▷ (파우스트 한정) 잡기> K> JP> JK> JD> jc 공중대시> JS> JHS
▷ (파우스트 한정) 잡기> K>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 잡기> K> JK> jc 공중대시 JK> JS> JHS> S> 2HS> JD> jc 공중대시 JS> JHS
파우스트는 공중 피판정이 옆으로 길기 때문에 JS가 히트
■ 가로 더스트 콤보
▷ D> (레버앞) 호밍 대시> 6HS> HS탄덴톱> HS> 앞구르기> 6HS>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 일격 콤보
상대 빈사 제한
▷ (텐션 100 %) 2HS> JK> JS> JD> jc 공중대시 JS> JHS> 사일런트 포스> RC 일격 준비> 일격
@ 기상 겹침(깔기) 이지선다
HS 탄덴톱을 깐 뒤 기본적인 이지선다를 거는 방법에 대해
▷ 2K : 안정적. 가드되어도 다음으로 연계 · 가드 깨기로도 원활하게 갈 수 있다.
▷ 2S · 2D : 보정이 적은 하단기.
▷ 아이언 세이버 : 하단기. 리버설 잡기의 반격으로도 가능.
▷ 6K 배드 문 : 중단기.
▷ 공중 앞대시 · 전진 고속 낙하 : 앞뒤 정역이지.
▷ 리버설기를 읽었을때 : 기술을 내지 않고 가드 또는 거리를 벌려 점프 공중대시 등으로 회피.
황금 버스트의 경우 가능하다면 공중 잡기가 유효.
< 둘째 날 종료 >
ps. 둘째 날에 콤보편을 더 넣어봤습니다. 콤보에 대한 코멘트는 할까 말까 고민중...
본격적인 이지선다는 3일차에서
원문 위키 : http://seesaawiki.jp/w/ggxx_matome/d/Xrd%a1%a1%a5%df%a5%ea%a5%a2%a1%a1%bd%e9%bf%b4%bc%d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