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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비교] 데드 스페이스 VRS 패치 온오프 비교 - 이제 DLSS 쓰셔도 됩니다 (2) 2023/01/31 PM 06:55



이전 글에서 DLSS 사용 시 너무 뭉개지기 때문에 비추천이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 부분이 패치되었습니다.

TAA 일 때도 VRS(가변 속도 셰이딩)을 끄면 퀄리티 향상이 있네요.

영상의 색감 차이는 그냥 캡쳐할 때 조명이 달라서 그런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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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s이거 화질은 화질대로 티나게 떨어드리면서 프레임 상승은 너무 미미해서 절대 켜면 안되는 옵션 중 하나인듯

기어스5에 있는데 dlss처럼 품질~~성능까지던가 여러개가 있는데 품질까진 티가 별로 안 나긴하는데 의식하는 순간 눈에 거슬림

대략 품질이 약2% ~~최대가 약 10%프레임이 오르는데

겨우 그 정도 프레임 올리려고 쓰느니 옵션을 낮추거나 차라리 해상도를 낮추는 게 100배 나은 듯

데습은 캐릭터까지 뭉개지는 거 보면 거의 최대치로 쓴 듯

그렇게 하고도 플스 엑박에서 1080p60방어 안되는 중소기업의 기술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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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s 진짜 왜 넣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게임이 괜찮아서 다행이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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