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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 P의 거짓 - 로딩 시간 & 프레임 PS5 / XSX / RTX 3070(4K) (2) 2023/06/10 AM 01:50



로딩은 피씨는 SATA SSD입니다. 그래도 시간은 셋다 비슷합니다.


플스가 처음 시작할 때 로딩이 몇 초 더 걸리는데, 페이드 아웃 효과가 조금 더 걸려서 저렇게 나왔습니다. 그래봐야 1초 미만이긴 한데 시간 자체가 버튼을 눌렀을 때 아이콘 표시가 사라지는 순간부터 똑같이 쟀기 때문에 시작 지점은 동일한데 페이드 효과가 왜 더 긴지는 모르겠네요.


부활할 때는 플스가 3초 정도 더 빠릅니다. hp가 0이 되는 순간 부터 부활해서 칼이 나타날 때까지입니다.


콘솔은 그래픽 모드가 성능 60, 품질 고프레임 40, 품질 30프레임 타겟으로 3개 있습니다.


콘솔 기종 둘 다 거의 고정입니다. 최적화는 좋습니다.

다만 평균 프레임은 고정이지만 프레임 타임이 왔다갔다 하는 순간들이 꽤 있기 때문에 가끔씩 미세한 버벅임을 느끼실 순 있습니다.


프레임은 피씨는 저기 썸네일 보시면 됩니다. 3070은 4k도 dlss 걸면 할만해 보입니다. 하위 프레임이 좀 문제긴 한데, 체험판 내에서는 나쁘진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최적화는 좋습니다. 언리얼 엔진 최적화 능력은 우리나라가 좋은 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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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R.RicoTyrell    친구신청

아이러니하게도 게임을 찍어내려면 언리얼 쓰는게 가장 빠르다보니...
자체 엔진 쓰면서 고퀄리티에 집중한 게 지금에 와서는 약간 독이 되고 있는 리얼 아이러니
언리얼 5에 빠르게 적응해서 우리도 콘솔 게임 좀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GameDiff    친구신청

언리얼 5 아직 많이 안 쓸 때 고퀄로 뽑아주면 많이 주목할테고, 한국에선 콘솔 유저들이 좋아할테니 이미지도 좋아지겠고, 당장은 잘 안 돼도 나중에는 더 잘 될 것 같은데, 돈 많은 회사들 뭐하나 모르겠습니다. 빨리 콘솔 하나 뽑아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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