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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을 만들때 최대한 리치가 길게 만드는 편이 유리합니다.
그래야 동시에 때려도 자신은 안맞고 상대편은 맞게 할 수 있거든요.
그 뿐만 아니라 리치가 길면 로봇 공격 패턴 중 하나인 휠윈드를 했을때 공격 범위가 넓습니다.
이는 필살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리치뿐만 아니라 다리의 위치도 중요한데 보통 싸울시 가격 부위가 다리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뒤쪽에 다는 것이 유리합니다.
팔이 달린 위치도 중요한데 너무 밑에 달리면 가격 범위가 적고 너무 위에 달리면 작은 로봇을 상대할 수 없습니다.
위의 스샷 처럼 중간보다 약간 아래가 가장 좋습니다.
스킬은 3가지가 있는데 그 중 중요한건 근접 필살기.
저는 파워 중심이라 근접 필살기를 갈기면 어쩔땐 풀피가 다 달때도 있습니다.
여기에도 카운터가 있는데 맞다가도 적이 때리는 직전에 필살기를 누르면 경직을 무시하고 상대를 가격합니다.
이때 카운터 판정이 들어가 엄청난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이런 사기 근접 필살기를 견제할 수 있는게 미사일입니다.
아쉽게도 미사일은 적중률도 낮고 댐지도 낮아 상당히 실망하신 분이 있을텐데
절때 그렇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근접 필살기를 쓸 때 순간 시간이 느려지는데 그때 미사일을 누르면
근접 필살기보다 빨리 날라가 근접 필살기를 캔슬하고 카운터 데미지까지 줍니다.
후발선제랄까?
처음 로봇을 만들때 유난히 높은 능력치가 있는게 그게 주요 능력치입니다.
디펜스는 딱히 높아도 별게 없었고요.
첫번째 파워와 4번째 스탯이 중요합니다.
(4번째 스탯이 높으면 무지막지한 콤보 공격을 합니다. 필살기 안쓰고도 순식간에 적을 죽일수 있음)
위의 조건을 만족했다면 승률 95%는 꿈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