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순서대로
, 그냥 자쿠를 탔을뿐인데 자쿠매니아로 인격개조된 바니
(대화내용은 바니:'그런 구식이 도움이 되나?' 크리스:'남말 하시네ㅉㅉ')
, 브라이트의 불륜현장
, 카토루와 신지가 친구되는 장면
, 지금까지의 플레이 상황.
- 34화
완결편부터는 빌바인 버그가 고쳐져있고, 강화파츠도 2개 달수있으니 쇼우를 태워서 활약시킨다. 우주맵이 많지만 그래도 강하다.
1. 시부크와 세실리는 번뜩임쓰면서 좌상단의 콜로니에서 버틴다.(피는 딸피지만 둘다 존나ㅤㅆㅔㅁ)
2. 3턴 아군페이즈에 아군 증원. 무난한 맵. 다음판과 연속전투이니 출격멤버 안배를 잘하는것이 좋다.
아마 F가 비기너기너가 가장 강하게 나온 슈로대이리라 생각한다. F-91과 맞먹을정도의 유닛이니 아직 적당한 기체가 없는 아무로 등을 태워서 활약시키면 된다.
- 35화
별로 특별할 것이 없는 맵. 2턴 적페이즈에 자코 몇마리 증원이 나올뿐.
- 36화
이번판부터 쌍제트건담과 GP-03가 들어온다. GP-03는 그저 그렇지만 쌍제트는 맵병기 한방이 있어서 좋다. 주된 운용방법은 뒷라인에서 한두놈 잡다가 적이 좀 모이면 2회이동으로 거리를 좁히고 하이메가캐논으로 자금 겟.
1. 아토믹바주카만 조심하면 별로 특별할 것이 없는 맵. 아토믹바주카는 기력 120에 나가니 가토를 쓱싹 해치우면 된다.
이 맵이 끝나고부터 류네의 발시오네R이 동료가 되고, 사이바스타의 사이프랫슈를 사용가능하게 된다. 사이프랫슈 역시 자금회수에 큰 도움이되니 5단개조해서 사용한다. 그밖에 G캐논이나 넬아가마같은 자질구레한 유닛이 들어온다. 코어부스터는 보급기능이 있어서 사용하지만 나머지는 그다지 쓸일이 없다.
- 37화
초기 강제출격멤버가 있는 맵이지만, 아무로와 쇼우는 기체가 강제로 바뀌지 않는다. 미리 좋은 기체에 태워서 시작할것.
1. 4턴 아군페이즈에 아군 본대가 12시방향에서 증원함과 동시에 액시즈 주변에 적증원.
2. 하만은 절대 격추불가.(피통 90%이하에서 퇴각) 우주->포세이달 루트를 탈것이라 하만을 동료로 할것은 아니지만 일단 크와트로로 설득은 해둔다. 2회이동 판넬 2방은 상당히 아프니 도발을 이용해서 본대쪽으로 유인후 설득->공격.
3. 전체적으로 쉬운 맵이라서 6턴~7턴 사이에 끝낼수 있지만, 끝내면 안된다. 8턴에 카토루가 중립증원으로 등장하며, 여기서 설득하지 않으면 엄청 뒤에 나오는데다 듀오, 트로와, 히이로도 설득할수 없다. 참고로 에반게리온루트를 간다면 설득하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