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urudo MYPI

sigurudo
접속 : 5269   Lv. 6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3 명
  • 전체 : 70512 명
  • Mypi Ver. 0.3.1 β
[게임관련 잡담] 로맨싱사가 민스트럴송 짤방(죠죠 패러디) (3) 2011/05/07 AM 02:34

(우에서 좌로)

1. "내가 시간을 멈췄다. 오버드라이브로 말이지.. 겨우 반격할수 있겠군. 야레야레다제.."

2. "어떤 기분이냐? 움직일수없는데 힘으로 아이스소드를 빼앗기는 기분은? 이제부터! 네놈을 해치우는데! 1분도 걸리지않는다구!" / "무 무슨짓을하는거냐 네놈!"


- 보충.

패러디한 부분은 죠죠 3부에서 죠타로가 디오에게 두들겨맞다가 각성해서 시간을 멈출수 있게 되었을때의 장면인듯. '야레야레다제'는 원판의 느낌을 살리기위해서 그냥 그대로 실었음.

오버드라이브: 로맨싱사가에서 시간을 멈추는 마법. 비슷한 걸로 퀵타임이라는 것이 있다. 차이점은 혼자 5번 움직이느냐, 적을 한번 못움직이게하고 5명이 공격하느냐 하는점.

아이스소드: 로맨싱사가1에서 플레임 타일런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필요했던 물건. 두들겨맞고 있는 캐릭터인 가라하드가 소지하고 있으며, 보통은 가라하드를 동료로 한뒤 데려가서 아이스소드를 상납하는 방식으로 해결하지만, 위 짤방처럼 싸워서 뺏는 방법도 있다. 싸울경우 상당히 강함.

신고

 

파이양    친구신청

클로디아보다는 그레이였다면 더 어울렸을듯 하네요.
"심판하는 것은 나의 귀신도다 !"
아무튼 재미있군요.

내가극한류다    친구신청

ㄴ 그레이도 카쿄인 역으로 나옵니다. 클로디아가 굳이 죠타로인 이유는 유일하게 '모자'를 써서인듯..

파이양    친구신청

모자 ㅋㅋㅋ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