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달리기 : 주인공 앞에 장애물이 없으면 달림 (+먼지이펙트)
2. 점프 : 2단 점프 가능
3. 공격 : 달리기를 멈추고 제자리에서 칼을 휘두름 (2가지 모션을 번갈아가며 출력)
4. 피격 : 적에게 닿았을 경우 진행방향 반대로 튕겨나감
여기에 더해서 "적" / "코인"을 구현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적은 단순히 제자리에 있기만 하고 공격은 하지 않습니다.
코인은 구현은 하긴 했는데.. 코인을 모와서 어따 써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추가로 적캐릭터 "박쥐"를 제작했습니다. (예전에 만들다만 "용사키우기"에 나오는 박쥐를 수정해서 제작ㅎ)
제자리에서 날개짓을 하며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ㅎㅎ
다음은 UI를 적용해야겠습니다. 코인수랑 플레이시간, 일시정지 버튼으로 구성하면될거 같은데...
그건 그렇고 프로토 만들기에는 유니티만한게 없네요~ 뚝딱 뚝딱~ 비록 제대로 기능 구현하려면 결국 그게 그거겠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