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테이지 진행 시간(초)/정지버튼 순서이고, 시간왼쪽에있는 아이콘은 1초에 한바퀴씩 회전을 합니다.
타격/피격 이펙트를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도트그래픽이라서 그냥 네모모양의 이펙트도 잘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절대 이펙트 찍기 귀찮아서 그러는게 아니라능...)
우선은 나중에 변경을 하던지 말던지 결정하고 지금은 Go~!!!
배경은 총 레이어 3개로 구성되어 있고 용사의 움직임에 따라 각각 다른속도로 움직이게 됩니다.
역시.. 프로토라고 너무 대충만들다보니까... 주인공이 벽에 끼고.. 땅끝에 걸리고... 버그가 난무하네요ㅠㅠ
유니티 기본 기능들은 갖다쓰기 참 편한데... 뭔가 2%씩 부족하다는 느낌이랄까?
결국 코딩으로 보완을 해줘야겠네요~ 역시 쉬운건 없구만 ㅠㅠ
그런고로 제작기를 유심히 지켜보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