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동안 갑작스러운 일들이 생겨서 제대로 진도를 빼지 못했습니다..ㅠㅠ
이번에 작업한건 SwordMan 필살기, UI작업 입니다
우선 SowrdMan의 필살기 중 하나를 작업했습니다. 아직 이름은 붙이지 않았지만...ㅎㅎ;;
< 번개가 번쩍번쩍~ >
작업을 하면서 유니티 파티클 시스템 때문에 개고생을... 파티클의 스케일, 로테이션 조절이 안되는걸 인제야 알았습니다...
결국 수작업으로 구입한 이펙트를 수정해서 사용을... (거지같은 유니티.... -_-)
그 다음으로 UI 작업!!!!
사실 뭔가 디자인 감각이 전무하다 싶어서 UI디자인 해놓은게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다른건 생각안하고 딱 한가지만 신경을 썼죠..
한 손 플레이가 가능해야한다!!
그래서 버튼은 오른쪽 아래에 놓고... 그게 이 게임 UI의 전부입니다... 별거 없죠ㅎㅎ;;
그래도 이번에 좀 다듬고 예전과 비교해 보니.. 꽤 많이 괜찮아 진거 같습니다~
< 플레이 화면의 UI 변천사 >
< 현재까지는 최종 버전 UI 눈뜨고 못봐줄 정도는 아니지 않나요ㅎㅎ >
우선 플레이화면 UI는 딱 여기까지만 해놓고 다른 작업들을 진행해야겠네요~
Archer, Healer 필살기도 만들어야 하고.. 보스전 경고 화면도 만들어야 하고.. 스토리도 좀 제대로 다듬어놔야하고.. 인벤토리 작어도 해야하고..
할게 엄청 많습니다.. 아.. 배경음악이랑 효과음도..
스켈모드 확인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