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를 대충 끝내고 열심히 버그를 잡고 잡고 잡고 잡고... 유닛의 움직임에 따른 카메라 움직임 세팅도 하고 또하고 또하고...
에라 힘들고 재미없다~ 이건 나중에 하자~~!!! 진도를 나가자~~!!!ㅎㅎ
우선 결과창 작업을 마무리 하기로 했습니다.
획득한 경험치에 따른 레벨업 구현은 이미 해놓았고,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을 해줘야 하는데. 아직 아이템 DB를 안만들어 놨네요ㅠㅠ
DB는 csv 파일로 관리하는게 만들기는 편할거 같은데... 이래 저래 밸러스 잡기 편할려면 서버까지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열심히 구글링을 해보았지만... 서버... 이런거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그냥 우선은 로컬?로 csv파일을 파싱해서 아이템 정보를 가져오는 방향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서버까지 욕심을~)
기초지식 없는 저같은 야매 개발자에게는 단순 무식한게 최고인거 같네요~ (이러니까 실력이 안늘지..ㅎㅎ)
< 결과창은 이런 모습이 될듯... ps. 힐러 -2.9% 는 뭐지???-_-;;; >
ps. 한글 글꼴이 필요하다~!!! 두툼하고 이쁜 글꼴 추천좀 ㅠㅠ |
근데 도트분위기에 맞추려면... 으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