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게임 느낌을 좋아해서 복셀로 게임을 제작 하려고 맘 먹었습니다. 그리고 복셀 에디터를 만들기 시작했죠
위가 복셀 에디터인데 Magica voxel이라는 훌륭한 툴이 있지만
제가 추구하는 아래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폴리곤 색으로 표현해야 해서 사용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복셀 에디터를 만들었죠 - 계속 추가되는 작업이 끝날지 모를...
아래 랜더링 된 화면은 모바일 엔진 버전은 아닙니다. 더 훌륭하게 나올겁니다. 아래 효과가 다 표현되서
모든 효과를 OPEN GL es 2.0 폰 환경에서 리얼타임으로 처리 하기 위해서 엔진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이걸 사용하기 위한 복셀 에디터도 만들었습니다.
- 리얼타임 그림자
- 리얼타임 써브써페이스스케트링(면하산란)
- 리얼타임 선레이
- 리얼타임 글로벌일루미네이션
- 리얼타임 ssao
- 리얼타임 다중조명
- 리얼타임 반응 안개
- 리얼타임 물리랜더링 등등 입니다.
- 물리 엔진
물리랜더링을 갤럭시2에서까지 돌릴려다보니 최적화하느라 고생이 ......
완성되어서 갤럭시2 이상 수준이면 모든 게임이 물리랜더링으로 돌아갑니다!!!?1
리얼타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은 아이폰은 6이상에서 지원됩니다.
지금 만들어진 엔진으로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2인 개발사 노스리버소프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