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포(힘타입)
추천무기속성:염 빙 + 비룡
가히 무쌍오로치 최강캐릭터. 기본능력, 안정성, 기술효율, 범위 모두 다 하나같이 S급성능을 자랑한다. 차지1은 무적시간에 양속성.차지3은 무쌍시리즈 전통의 사기기술, 차지6은 위력도 강하면서 아주쉽고 안정적으로 무한콤보로 연계된다. 잡기기술인 특수기도 아군에게 적장잡기를 스틸당하는거 방지하는 용도나 난전에서 적장만 골라잡는 것등으로 쓰임새가 좋다.
콤보
-차지3-->소점프평타캔슬-->차지3
-차지6-->점프평타캔슬-->차지6
-특수기 잡기중 땅에 쳐박는 자세와 거의동시에 캐릭터체인지 태그콤보로 연계
*마에다 케이지(힘타입)
추천무기속성:염 뇌 + 비룡
S급무장인 건 분명하지만 기술에 약간의 딜레이&기술들이 거의 제자리에서 이뤄진다는 점이 좀 아쉽다. 차지3의 창돌리기는 적을 스턴상태로 빠지게해서 무한콤보나 태그콤보 시작으로 그만인 기술. 차지3의 리치, 차지4의 기술사이 딜레이는 공중콤보연계에는 불안정한 모습을 종종 보일 것이다.
콤보
-차지3의 창돌리기까지-->소점프평타캔슬-->차지3. 손은 좀 많이가지만 차지3을 좀더 안정적인 콤보로 연계하려면 일단 소점프차지로 캔슬하고-->소점프평타
-차지4의 3타째와 막타째 소점프평타캔슬-->차지4. 역시 중간에 소점프차지를 사용하면 좀 더 안정적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차지4의 기술자체가 콤보연계에는 불안정. 지형의 고저차가 약간이라도 있다면 연계가 거의 안될 것이다.
-차지4 막타를 콤보로 연결하기 위해선 뇌속장비가 필수
-콤보연계의 안정성면에서는 차지3, 무한 콤보 위력면에서는 차지4의 딜레마가 있다
-심심풀이용 기술로 염속으로 띄워놓고 계속 소점프차지.
*혼다 타다카츠(힘타입)
추천무기속성:염 빙 + 비룡
강하다. 기술이나 모습이나 왠지 무사건담을 연상시키는 혼다. 차지3 차지4 걍 생각없이 마구 사용하고 다녀도 걍 클리어된다.(뭐 여포나 케이지나 마찬가지지만...) 근디 여포나 케이지나 타다카츠나 굳이 무장기본운용을 말할 필요없는거 같지?
콤보
-차지3-->소점프평타캔슬-->차지3. 차지3의 2타째까지 가능하나 낙하하는 적장을 찾기 좀 어렵니다. 위력은 무기속성들어가는 2타째까지가 물론 높겠지만 안정적인 콤보연계를 위해선 걍 차지3의 1타째에 캔슬하는 게 좋을 듯. 특히 콤보나 끊어먹는 아군잡무장들을 떨어뜨려놓기 좋은 기술
-차지4-->소점프평타캔슬-->차지4. 상당히 쉬우면서 위력도 강한 콤보다. 설명도 필요없다. 걍 써먹어라.
邪馬台決戰1
邪馬台決戰2
邪馬台決戰3
고화질영상(자막有)
※자막에는 상당히 주관적인 의역(?)이 들어가 있음.
야마타이 결전
마왕 오로치.
그것은 스스로를 비추는 거울과 같은 것
강자들은 그에게서
마를 보고 하늘을 보고 벗을 본다
단순한 싸움의 경계를 넘어선 극한 결전
거울에 비치는 진정한 모습을 보기위해
최강의 삼인방이 오로치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