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은 4월3일 자정을 기해 절제된 슬픔이 묻어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LACRIMOSO’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고 또 하나의 허각표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앞서 3월30일 ‘LACRIMOSO’의 타이틀곡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허각은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에 이어 ‘믿고 듣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근본적으로 눈물을 담고 있는 이야기들”이라며 “한층 성숙해진 허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허각은 4월3일 두 번째 미니앨범 ‘LACRIMOSO’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출저 : 링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각종 음원사이트에 앨범 음원 모두 공개되었네요.
타이틀 곡은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고 종전에 히트곡 '죽고 싶단 말밖에'와 이 노래를 작곡했던 범이의 '사랑 사랑 사랑'이란 곡도 같이 실려있습니다.
허각표 발라드 스타일과 보컬을 너무 좋아해서 인지 정말 오랜만에 가슴에까지 전해지는 곡을 들어서 너무 좋네요.
뮤비도 기대되지만 멜로디가 가사가 벌써부터 머리에 기억에 남을 정도로 박혀와 별로 상관없을듯 하네요.
꼭 들어보시길...
ps. 아 술땡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