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임영진 기자]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이하 응답하라)에 출연 중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은지가 서인국과의 키스신이 공개된 후 멤버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은지는 5일 오후 OSEN과 인터뷰에서 "서인국과 키스신을 촬영은 했지만 정확하게 언제 방송이 될지는 몰랐다. 어제(4일) 방송을 보면서 이날 키스신이 나오겠구나라고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멤버들하고 같이 '응답하라'를 보고 있었다"며 "멤버들에게 '얼른 들어가라', '이따가 어떤 장면이 나올 것이다'고 예고했다. 정말 키스신이었기 때문에 멤버들 반응이 장난이 아니었다. 난리였다"고 밝혔다.
이어 은지는 "촬영할 때는 성시원으로 하는 거니까 별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시청자 입장으로 보니까 무척 부끄러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7'에는 고등학교 졸업 후 6년 만에 재회한 윤윤제(서인국), 성시원(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윤윤제와 헤어진 후에야 비로소 그에 대한 감정을 확인한 성시원과 여전히 성시원을 좋아하는 윤윤제는 뜨거운 두 번의 키스로 사랑을 확인했다.
출저 : 링크
─────────────────────────────────────────────────────────────
은지 인터뷰 기사인데 으잌 어제 와글 대란 일어난 이유에 대해서 인터뷰에 언급했네요ㅋ
하영이 막 서럽게 울었던거 안 말하는거 보면 역시 은지 와글 멘션이 지워진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는듯~!
현재 차기 작품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과연 은지는 어떤 선택을 혹은 에이큐브는 어떤 선택을 할 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음악적 행보를 원하지만 팬들 맘처럼 되면 그게 어디 스타겠니ㅠ
에이큐브 개객끼!!
울지마! 하영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