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인기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지난 4월 13일(토),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 멤버들과 ‘서든어택’ 유저들과의 특별한 팬미팅 자리를 가졌다.
용산 CGV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서든어택, 분홍빛으로 물들다. 에이핑크 팬사인회’ 현장에는 ‘서든어택’ 유저 150여명이 함께 했으며,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로도 등장했던 에이핑크 멤버 4명(정은지, 김남주, 손나은, 박초롱)이 참석해 유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장 인터뷰
Q. 오늘 행사에 함께 하게 된 소감?
- 정은지: 많이 기다리셨죠? 오랜만에 여러분을 이렇게 만나 반갑고 잠시 후 얼굴 보면서 더 즐거운 시간 보내요
- 김남주: 이렇게 바쁘신 와중에 와주셔서 감사 드리고,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손나은: 오랜만에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오늘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박초롱: 게임 속에서는 목소리만 듣다가 직접 보니까 어떠신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직접 자리가 마련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Q. 서든어택 유저분들과 만난 것은 처음이지요?
- 정은지: 유저분들로서 만나는 것은 처음인데요, 이런 자리가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Q. 혹시 자기 캐릭터로 플레이해보신 분?
정은지: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고요. 팔 다리도 길어져서 처음엔 제가 아닌 줄 알았어요. (웃음)
Q. 음성 녹음 당시에 에피소드?
- 손나은: 제 바로 앞이 은지였는데, 은지가 너무 잘해서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오글거리는 멘트도 꽤 있었는데 살짝 부끄러웠던 기억이 나요
Q. 가장 게임을 많이 하는 멤버는?
- 정은지: 서든어택은 오랫동안 즐겨왔었고요, 요즘도 가끔 즐기는 편인데 서든어택처럼 스릴있는 게임이 없는 것 같아요.
Q. 게임 속 에이핑크 캐릭터가 마음에 드시나요?
- 정은지: 캐릭터가 많이 미화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제 캐릭터 써 보신 분도 많이 계시죠?
- 손나은: 제가 게임을 잘 못해서 직접 해보진 못하고 다른 분이 플레이 하시는 걸 보았는데 저랑 비슷한 아이가 게임 속에서 다니니까 좀 놀랐어요.
Q. 에이핑크의 컨셉은 청순함인데.. 다른 컨셉을 생각하지는 않는지?
- 박초롱: 방금 팬 분들께서도 안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저희는 앞으로도 에이핑크만의 색깔을 잃지 않는 방향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Q. 컴백은 언제 하시나요?
- 박초롱: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하고요, 정말 조만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김남주: 저희가 요즘 뵐 때마다 조만간이라고 말씀 드리며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한데 이제 정말 조만간 뵐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서든핑크 인터뷰 내용과 사진들입니다.
컴백이야기는 마지막 질문에 나와있고 정말 조만간이라고 합니다.
지난번 기사에서 언급했던 5월말이 맞다면 4월 말일이나 5월초쯤에 정확한 소식이 나올듯 하네요.
아니면 예상외로 정말 조만간 소식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인터뷰 내용보면 재미난게 니으니가 은지를 은지라 부름ㅋㅋ
아마도 기자분이 주사를 제대로 안하신듯~
레알 저럴리가 없죠!
그나저나 은지 미모 ㄷㄷ하군요.
서든핑크 팬싸인회 후기에서도 나왔던 이야기지만 은지는 서든을 꽤 많이 해봤다고 합니다~
본인 캐릭터가 죽으니 먼가 묘한 기분이었다는 후문이..ㅎ
아무튼 어여 컴백 떡밥을!
4핑크 짱짱걸!
윤보미도 짱짱걸!
홍유경도 보고싶다!
오하영님 사랑합니다ㅠ
출저 : 링크
일곱 멤버 중 네명이 미성년이라... 섹시 컨셉으로 갈 수도 없고.. 그랬다간 아청법의 희생자가 될 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