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지 접속 : 5845 Lv. 69 Category
전체보기
삶(125)━━━━━━━━(0)『너의 이름은.』(35)『너의 이름은.』Artist(40)『너의 이름은.』미츠하(6)━━━━━━━━(4)A-Pink♡(842)A-Pink_RealTime♡(947)JungEunJi♪(16)A-Pink_Forever∞(125)━━━━━━━━(0)Songs♬(591)DirectCams⊙(64)ETC☆(173)Funny★(353)━━━━━━━━(0)Android_SD(2)BackUp_Data(59)EJ_MediaPlayer_Project(5)Define(3)Developer(10)━━━━━━━━(1)
ProfileCounter
|
|
혹여 표절이 의심되어 원저작자가 요청을 하여 법원까지 가서 표절이라는 판결을 받으면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고
작사 작곡가인 신사동호랭이와 가수인 에이핑크 모두 응당한 대우를 받고 책임을지면 됩니다.
아무리 논란을 일으켜도 결국 원저작자가 표절이 아니라고 하고 아무런 법적 조치도 없는데 계속 언급된다면 그건 결국 안티들이 하는 안티짓에 휘말리게 되는 것뿐이라고 봅니다.
현재로서는 아직 음원이 나온지 3시간도 안된 곡이고 각자의 생각이 있으니 표절이라고 생각하는것에 대해서 그런 생각도 할수 있구나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해는 안갑니다.
저도 SES&핑클을 보고 열광하던 현재 나이 30대고 음악을 나름 많이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표절이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지금도 뮤비작업 컷팅하면서 스트리밍 하면서 이곡만 몇시간째 듣고 있는데 글쎄요? 라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앞서 언급했듯이 문제가 있으면 이의가 제기되고 법적 판결로가 그에 응당한 처벌을 받으면 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잘못을 했으면 책임을 쳐야하는것이 이 사회의 당연한 순리고 음악에서 작곡&작사가 뿐만아니라 가수도 법적책임은 없다하여도 분명 책임이 있으니 지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