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그 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오늘은 제가 에이핑크의 자켓 현장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 꽃 향기와 따뜻한 햇살에 흠뻑 취한 언니들의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새벽2시쯤 일어나서 준비했던 촬영이라서 피곤했지만 촬영장에선 항상 밝은 우리 언니들~
이날은 날씨도 좋고 풍경도 너무 아름다워서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오랜만에 찍는 자켓 촬영이라서 더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이었어요.
▲ 보미언니는 이 날 동심으로 돌아갔어요~ 촬영 소품이었던 실로 실뜨기를 시작한 보미언니!
손가락에 실을 걸고 나타나는 보미 언니 때문에 어느 순간부터 멤버들 사이에서 실뜨기 배틀이 시작되었답니다. 아~ 꼬마 때 생각난다! (사실 저는 실뜨기를 해 본적이 거의 없는 듯하지만요…)
▲ 촬영 순서를 기다리다 갑자기 “나 잡아봐라~!”를 하며 도망가는 초롱언니~
그리고 잡으러 가는 보미언니! 언니들은 보고만 있어도 재밌어요. 에이핑크의 해피 바이러스. 톰과 제리~
▲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마린걸로 변신한 보미언니와 남주언니! 에이핑크로서 마린룩 패션은 좀 색다른 변신인 것 같아요. 어때요 여러분~ 좀 시원해 지셨나요~?
▲ 야옹~야옹~ 나은언니가 귀여운 고양이로 변신했어요! 고양이 귀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나은언니 최고!
▲ 초롱언니랑 보미언니가 쌍둥이로 변신했어요~! 톰과 제리의 사이 좋은 모습~!
▲ 초롱언니의 클로즈업 사진. 이 장미 배경은 저희 스태프 분들이 한땀 한땀 생화로 정성을 들여 만들어 준 에이핑크 "Secret Garden"에 딱 어울리는 배경! 너무 이뻐요. 장미랑 너무나 잘 어울리는 초롱언니네요. 역시 여성스러움의 최고봉! 이날 촬영 끝나고 모두들 이곳에서 셀카를 마구마구 찍었다는 후문~
▲ 나은언니가 셔츠로 갈아입었을 때는! 정말 청순한 모습에 제가 봐도 가슴이 떨렸어요. 히힛
▲ 집에 다같이 모여 편하게 둘러 앉아 있는 컨셉의 사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컷이에요~ 꼭 저희가 집에 있을 때 모습 같거든요~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찍을 수 있었던 사진이었어요.
ㄷㄷ 셔츠 심멎사진!
으헣헣 내 여신님들 도대체 왜이리 이쁜거시여!!
체고시다! 에이핑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