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토르.=====
어느날 혜성처럼 등장한 토르이자 팬들에게 수수께끼의대상이였던 히어로.
토르가 타락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영문도 모른채 묠니르를 들 자격을 잃게 되었고,이후 새로운 여성이 토르가
됩니다.그리고 그 여성토르는 새로운 토르가되는데요.그동안 팬들에게 수수께끼와도 같은 히어로였던 여성 토르이정체가
밝혀집니다.
오딘의디스트로이어와겨루고 있는 여성 토르와토르,그리고 다른 히어로들이네요.
이후 디스트로이어는 돌아가고 이 엄청난 전투는 일단 끝나게 됩니다.과연 디스트로이어는 무서운 병기네요.
이후 전투가 끝나고 토르와여성 토르는 단 둘이서 대화를 나눕니다.헌데 토르는 그녀에게 얼굴을 보여달라고 부탁하죠.
이후 한 쉴드 여성이 찾아옵니다.저 여성 요원의이름은 로즈 솔로몬,바로 에이전트 솔로몬입니다.
이후 그녀는 로즈 요원과토르를 남겨두고 떠날 준비를 합니다.
계속 계속 날고 날아서 그녀가 도착한 곳은 당연히 아스가르드였죠.
이후 무사히 귀환한 그는 묠니르를 우주 공간으로 날리고는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이후 그녀의몸이 빛나면서 그녀의본모습이 나타납니다.과연 여성 토르의정체는 누구일까요?
바로 토르의애인,제인 포스터였습니다.토르의애인이자 바로 아스가르드인도 아닌 지구인 여성이였죠.
아마 영화에서도 토르의애인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적지 않을 거라도 생각합니다.
어쩐지 토르를 처음보는 것 같지는 않던데 예전부터 예상은 했지만 정말로 제인 포스터였네요.
왜 저렇게 머리를 다 밀었고 약간 마른 듯한 체형을 지니게 되었냐면,
유방암으로 투병 중인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토르도 예전에 여성토르를 보고 "제인"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지만,현재 제인은 암투병 상태이기 때문에 토르는
"설마 제인이겠어"라고 판단하고 아니라고 생각했죠.헌데 그 예상을 깨고 제인이였군요.
묠니르를 사용하면 할 수록 그녀의몸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주지만 그녀는 그래도 히어로로써의 삶을 멈추지 않겠다고 하네요.
그 모습은 대단하지만..평생 숨길 수도 없고 토르가 그걸 알면 과연 찬성할 지도 걱정이네요.제인이 죽게 내버려두지는
않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