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튼을 눌러서 회피할 수 있다고 함.
개발진이 유저에게 적극적으로 근접전을 해보라고 권유하는 것 같음.
전작에서 근접전은 선빵만 갈기면 되니까 단순했는데
이번에는 주인공은 물론 적들도 근접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좋은 의미로 근접전이 어려워져서 긴장감이 생길 것 같음.
2. 적이 엘리를 붙잡아서 옆에 있는 테이블로 던지는 액션이 있던데
아마 주위 환경에 따라서 특정 액션이 나오는 것 같음.
근처에 창문이 있으면 창문밖으로 던지는 등...
전작에서는 주인공만 해당됐는데 이번에는 적들에게도 해당되는 것 같음.
다양한 액션이 기대됩니다.
3. 적에게 데미지를 주면 적이 그냥 죽기만 하는 게 아니라
빈사상태가 되거나 목숨을 구걸하는 등의 다양한 상태가 되는 것 같음.
특정 상태가 된 적과 다양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음.
빈사상태가 된 적에게 가서 갓 오브 워처럼 처형하거나
목숨을 구걸하는 적에게서 아이템을 빼앗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