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이 시세보다 매우 싼값에 떨이 판매하듯이 판매해서 뭐에 홀린건지...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뭐 정확히는 나중에 더블 핀판넬 구성이나 데칼 연습용으로 사용하려고 한 목적도 강했죠.
일단 가동손 같은 경우는 정품도 내구성이 약한 편인데...중국제는 더 심합니다.
이건 뭐 두부로 만들었나 싶기도 하더군요...엄지손가락이 쥐도새도 모르게 행불 되는 바람에
걍 방치 하려다가.............그냥 아까워서 빌더즈파츠 손 껴주었습니다.
가동손 보다는 괜찮지만 장비 같은 경우는 악력이 허접해서 들고 있기 힘드네요...어차피 실험용이니
과감하게 순접해버렸습니다...ㅡ.ㅡ
일단 완성했습니다. 나중에 판넬은 뜯어버릴거지만요....
중국산에 대한 평가를 살짝 해보겠습니다.
일단 정품 사시라고 추천 드립니다...뭐..조립감이나 그런건 그럭저럭 이긴 한데요...
저야 뭐 저렴히 구했다고는 쳐도 중고장터 같은데 보면 시세가 4만원대 더라구요, 보태서 정품 사시길 추천 드립니다.
파츠가 뻑뻑하거나 잘 안껴지는 파츠는 일단 없습니다, 끼면 아주 타이트하게 꽉 껴져요ㅎ
네...너무 꽉 껴저서 사이코 프레임 오픈 기믹을 구성하기가 미친듯이 빡셉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 넷공 뿌리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거기다 프라 사출이...뭐랄까 미묘하게 안 좋아요ㅋㅋ이런 점에서 중국산 스럽네요.
그런 주제에 들고 있으면 몸 주변에서 삐걱삐걱 하는 미묘한 느낌이 드는게 참 언벨런스 합니다.
대륙의 카피기술이 발전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정품에 비할바는 아닌거 같습니다.
호기심으로 구매하기는 했는데...중국제를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얼굴도 말상임...나중에 정품이랑 비교샷도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