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배지란게 생겼는데, 요거 모으는게 또 꿀재미더군요.
도전과제 이런거 약간 덕후라서 그런지 요런거보면 괜히 하고 싶은 생각이 슝슝..
역시 스팀한테는 호갱 인증 ㅠㅠ
게임에 접속만 해두면 알아서 받아진다고 하길래 (일명 농사) 런처만 띄워놓고
여러가지 게임들 배지를 받아봤네요.
맨 위는 현재 투표하거나 게임 10$ 구입할때마다 주는 스팀 여름세일 배지
현재 10장 중 5장 모았네요. 중복은 그룹에서 교환하거나 친구들하고 교환 예정이구요.
두번째는 바인딩오브아이작인데 5장 나오는건데 2장이 중복나와서 다 마켓으로 팔아버렸네요.
툼레이더도 4장 나왔는데 2장 중복이라 다 팔고..
마지막 슈퍼미트보이는 5장 모으는건데 3장을 얻을 수 있어서 위에 게임들 카드 판돈으로 나머지 2장 모아서
배지를 조합해봤습니다.
결과는 밑에 스샷처럼 배지 / 경험치 / 이모티콘 / 프로필 배경화면 / 스팀여름세일 카드 이렇게 얻었네요.
근데 보니까 이런 식으로 계속 세트를 모으면 배지도 레벨업을 하고 경험치 얻고 한다더군요.
카드들도 은박이라고 레어카드도 있고..정말 게임말고도 할게 넘치는 스팀입니다요..
물론 저희 지갑도 알아서 열려야 하는것이지요.
배지 모으는 것 때문에 스팀월렛에 5$(최소단위) 채우고 한두개 더 맞춰볼까도 생각중이네요.
아직 여름세일 때 게임도 안샀는데, 뭐하는건지..
* 지금 눈팅 중인 게임들
- 마크오브더닌자 75% - 3.74$ (예전에 아마존에서 묶어서 번들팔 때 살걸 그랬어요)
- 데이어스 엑스 85% - 2.99$ (예전에 한글판 없을 때 불법으로 잠깐 해봤는데 재미가 없던..영어라서 그랬나..)
- 트로피코4 콜렉터스 번들 80% - 7.99$ (영상은 재미있어보이는데 실제로 안그럴까봐 망설이는 중~)
- 그 외 위쳐2 / 슬리핑독스 / 디스아너드 등등 하고 싶은건 엄청 많네요. 라이브러리에 클리어 못한게 몇 갠데 ㄷㄷ
올해는 GTA5,배필4,아캄 오리진 이렇게 3개만 지를 예정입니다... 더이상은 출혈이 너무 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