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방에서 실컷 스크린샷을 찍었는데 그걸 피방 폴더에 고이 두고 왔네요...)
집 컴터로는 겜을 돌릴 수가 없어서 피방에 5시 50분 쯤 와서 파일 다운 받고 설치하니 6시 20분 쯤 됐습니다.
그런데 초반 오프닝이 좀 길더라구요... 스킵도 안 되고... 그래서 그냥 멍 때리면서 보다가
주술사로 캐릭을 만들고 들어가니 또 주인공이 어떤 사람이랑 말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것도 스킵이 안 되고...
6시 반이 좀 넘어가서 시작을 했습니다.
일단은 아이온, 블소와 같은 겜을 하신 분들이라면 적응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근데 맵이 엄청 넓어요....
그래서 도시 내에 있는 포탈을 할 수 있는 게 있는데 그걸 교감을 미리 해놓는 게 좋네요.
첨엔 사냥 위주로 해봤는데 일정 렙이 넘어가면 사냥으로 렙업하기 힘듭니다. 경험치는 4~5천 되야 렙업이
되는데 사냥해서 주는 경험치는 백도 안 되요... 그럴바엔 열심히 퀘스트를 하고 다녔습니다.
사냥 맵도 엄청 넓어요.. 질주라는 게 있지만 이마저도 20초인가? 밖에 안 되요...
문제는 질주 2번은 해야 도착할 거리인데.... 그나마 초코보도 렙 10부터 돈주고 운반해줍니다.
그래서 전 초코보를 조종할 수 있겠구나 했는데 초코보를 타면 목적지까지 어떤 키도 먹히지 않습니다...
그냥 초코보에 몸을 맡겨야 합니다!
겜 중간 특징이 돌발임무가 떨어집니다. 그럼 다같이 그 임무를 깨죠~! 이건 좀 재밌었습니다.
더 하고 싶었는데 렙 10 중간 되니 퀘스트를 받을 곳이 안 보여서 오늘의 파판을 끝냈습니다.
내 아까운 스크린샷들....ㅠㅠㅠ
총평: 아이온, 블소를 해본 분들이라면 무난히 적응하실 수 있을 것 같애요~!
그런데 맵이 너무 커서 이동할 때 불편합니다...
파판 시리즈이지만 아직 파판 같다는 느낌을 받은 건 초코보 탄 거??
좀더 파판 느낌이 들었으면 좋을 텐데요ㅎㅎㅎ
아직 10 밖에 안 되서 그럴 거라 믿고 내일도 즐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