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찬성. 이게 불법되고나서 마치 금주법때처럼 뒷세계놈들 배불려주는 꼴밖에 안된것 같네요.
그리고 페이가 올라가서 어중이 떠중이 지집애들중에서 가볍게 키스방부터 시작해서 그쪽으로 떨어지는 애들도 몇몇 봤고,
어차피 불법이니 세금도 안걷히고, 관리도 정상적으로 안되니 차라리 정상적으로 공창도 만들고
국가 차원에서 관리해서 성병도 막고, 세수도 불리고 그딴식으로 했음 좋겠음.
하지만 위에 적힌것처럼 우리나라의 행정으로 과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찬성함... 너무 숨기고 감추면 오히려 역효과가 크고 온간 변태적 유사성행위가 생기고 안좋은점이 더 많다고 봅니다.
차라리 당당하게 드러내고 직업으로서 세금도내면서 합법적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일하는게 여성인권에서도 더 좋을꺼 같고요.... 당장 도입된다고 하면 같은 여성들이 제일먼저 "더럽다 추하다 역겹다" 등등 반발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자면 그리고 인류 역사상에서도 저 매춘은 사라지지 않은 인간의 욕구 그 자체 이기도 하고 차라리 서로 윈윈했으면 좋겠네요.
찬성해야돼요.
반대한다고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지금 불법으로 굴러가는 시스템은 어차피 그대로인데
종사자 여성들만 제대로 대접 못받고 법의 사각지대에 내몰리는 거임...
다만, 현 정부나 그 따라지들한테 일을 맡기면
'폐해를 줄이기 위한 양성화'가 아니라 '종사자를 줄이기 위한 합법화' 가 진행 될 게 뻔해서.
결과적으로 불법 성매매가 더 음지로 파고 드는 꼴을 만들고 끝날 듯.
(그래놓고 나서 '해봤더니 역시 안되더라, 막아야 한다' 이렇게 개소리를 하겠죠.)
그러니까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는 게 맞죠.
(제발 좀 종교, 학부모, 등등, 이렇게 가치관이 한쪽으로 쏠린 이해집단들 좀 끼어들지 못하게 하고...
유감스럽게도 거기에는 잠재 고객이 될 대상자들(?)도 그 이해집단에 포함되는 게 사실이니,
가급적 의견 낼 때 주의해야 하는 점도 우리가 항상 유념해야 할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