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초 사오토메 연구소
(픽시브 링크)
코멘트: 보고서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사무치네요. 마음에. 호무라가 가엾어서 울게만 됩니다. 《그대의 은 정원》 샀어요. 듣고 있자니 더는 못 버틴다 하면서도... 당연스럽게 당하고 맙니다. 음악과 애니메이션으로 사람을 죽이는 병기인가 하는 양. 그런 상태에서 그려서 내용이 ??? 인 것 같습니다. 안 그리고서는 버틸 수가 없다─ 비슷하게. 죄송합니다. 맨날 그렇지만. 호무라……. 이젠 그리려고 하면 상냥한 얼굴이나 쓸쓸한 얼굴밖에 안 나옵니다... 호무라의 옷은 악마화하기 직전에 입었던 놈입니다. 예쁩니다. 그러나 누군가 그랬습니다. '상복이네'라고……. 으으으으…….
진작 해 놨는데 깜빡하고 안 올렸었던 것
초 사오토메 연구소는 일본 만화·애니메이션이며 온갖 록, 일본 인디 신은 물론이고 각종 고전 명화에 이르기까지, 내공이 중후한 작가지요. 마마마를 잡아 주어서 참으로 고마울 따름입니다 ㅎㅎ
1974년작
《해리와 톤토》의 주연 아트 카니는 그해 같이 후보로 올랐던 《대부 2》의 알 파치노를 제치고 1975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괜찮은 영화니 거듭 추천 드릴 수 있지만 볼 수 있는 창구가 마땅치는 않은 것 같네요... ㅜㅜ
'... 두 마리 닭이 있다'는 '우라니와니와니와니와니와니와니와토리가이루'(うらにわにはにわにわにはにわにわとりがいる)라는 문구에서 왔습니다. 800가지 이상의 뜻으로 해석될 수 있는 문장이라나요! 같은 소재로 지은 노래를 들어 보시면 더 와 닿으실 겁니다.
(이나무라 아키히코 - 정원에는 두 마리 닭이 있다) (문장에 대한 분석)
마음에 드셨으면 링크 타고 작가 픽시브 가셔서 별점이나 댓글 남겨 주세요!
KEYWORD: 마마마,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만화
두번째 부분은 무언가 다른부분을 인용한 거군요.
욕망의 곤돌라 뒷부분인 보고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