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퀘스트보다는 닥사로 광랩하는게 훨씬 빠릅니다.
단시간에 빠른 랩업으로 성취감을 얻을 수 있으나, 빠른 현탐이라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번 만랩에 의미를 두는 이유는
다름아닌 무직업인 상태에서 만랩을 찍었다는 점입니다.
마치 이것은 라그의 슈퍼노비스가 떠오르는군요.
현재 메이플2 특성상 무기를 장착하는데 있어 직업의 제한이 없습니다.
무직인 상태에서 마법무기를 제외한 모든무기를 착용하여도 무기의 공격력을 그대로 적용받으므로, 몹에게 적절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만, 방어구는 래벨 10을 기준으로 상의, 하의가 직업별로 제한이 생겨 착용하지 못하므로 몹에게 한대 맞으면 굉장히 아픕니다. 그래도 좀 다행인 것이 일부 방어력을 올려주는 악세사리는 제한이 없어, 조금이나마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의, 하의가 방어력을 대폭 올려주므로 좋은 악세를 맞추어도 몹에게 맞으면 비교적 덜 아픕니다만, 아프기는 매한가집니다[...]
약간의 팁이라면 초보자는 무조건 총을 장착합시다.
현재 근접캐릭터가 그러하듯 몹을 때리러가다 한대도 때리고 몹이 죽는 경우가 다반사고, 무엇보다 종잇장같은 체력으로는 몹에게 서너대 맞으면 바로 묘비에 깔려버립니다. 그렇다면 원거리 무기를 써야하는데, 표창과 활은 공격속도가 빠르나 단일대상 공격이므로 최대한 경험치를 많이 얻기위해서는 몹을 많이 때려야하니 이 무기들도 그리 좋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초보자인 특성상 스킬이라곤 평타뿐이니 어쩔수 없는 노릇이죠. 마법무기 또한 평타로 치는거라 표창, 활과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총은 연사력이 느리지만, 목표물 기준으로 근처의 몹 최대 세마리(?)까지 피해를 입히니 단시간내 경험치를 가장 많이 뽑아낼 수 있지요.
근데 집 좋으시네요...내집은 에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