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roid ==
[아이콘]
32, 36, 48, 72, 96, 144, 192, 512 png (32비트 투명 있음)
Unity 내에서 Setting for Android 에 Icon 에 넣으면 됨
[스크린샷]
JPEG 또는 24비트 PNG(알파 없음). 측면 최소 길이: 320픽셀. 측면 최대 길이: 3840픽셀.
전체적으로 최소 2개의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유형별 스크린샷은 최대 8개입니다.
[그래픽 이미지]
가로세로 1024x500
JPG 또는 24비트 PNG(알파 없음)
== iOS ==
[GoogleMobileAds]
@import GoogleMobileAds; Use of '@import' when modules are disabled
1. Frameworks 에 Add Files to "My Project" -> GoogleMobileAds.framework
를 넣었고
2. Build Settings -> Apple LLVM 7.0 - Language - Modules -> Enable Modules (C and Objective-C) and setting it to "YES"
를 해도 에러가 난다면...
3. 1 단계에 넣는 GoogleMobileAds.framework 를 제거하고 Xcode 말고 파인더로 GoogleMobileAdsSdkiOS-7.6.0 를 프로젝트 폴더에 넣고 1 단계를 해보면 됨... (상단 이미지 참고)
[광고 식별자(IDFA)]
일단 2번째 이미지 대로 선택하긴 했는데... (AdMob 때문에) 예전엔 아니요로 넘어갔는데 리젝되면 다시 처리해야 할듯.
[Cannot verify client.(3000)]
Xcode 에서 option 키를 누르고
Product - Clean Build Folder... 를 누른 후
Xcode 를 닫고 재시작 하고 다시 해봅시다.
아마 컴파일 찌꺼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