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ji.Jr
접속 : 6742   Lv. 9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533 명
  • 전체 : 2513085 명
  • Mypi Ver. 0.3.1 β
[잡담 이야기] 강남 20여개 학교서 피라미드식 금품 갈취 (4) 2012/01/10 PM 04:17
경찰에 따르면 이씨는 동네 및 학교 후배인 김모군(18) 등 4명에게 금품을 상납하도록 요구해 명품 의류와 MP3 플레이어, 현금 등 수천만원에 달하는 금품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이씨는 또 후배들이 자신의 말을 듣지 않으면 유도복을 입히고 대리석 바닥에 수십차례 내리꽂거나 손발로 온몸을 마구 때리는 등 폭행했으며 수사당국에 신고할 경우 "병신을 만들어 버리겠다"고 협박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이씨로부터 상납을 요구받은 청소년들은 다시 주변에서 금품을 갈취하는 등 10대 청소년 50여명이 이 조직에 연루됐으며 강남권 일대 20여개 중·고등학교의 학생 700여명이 수억원에 이르는 피해를 봤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이씨의 지시를 받은 김군은 자신의 후배들을 오피스텔로 불러 손발을 묶은 채 둔기로 때리는 방법 등으로 위협, 돈을 뜯어낸 뒤 일부는 상납금으로 내고 나머지는 자신의 생활비와 유흥비로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내가 고등학교 때 친구랑 장난치다가 대리석 바닥에 친구를 엎어치기로 메친적이 있는데 친구 죽다가 살아났었지..
는 여담이고 -_-;


200개의 학교에서 700여명이 피해를 입을동안 학교는 무엇을 한 것인가
피해자들이 보복을 두려워서 아무에게도 말을 못했겠지 라고 생각하지만 피해가 저렇게 크도록
방치가 되었다는건 이걸 어찌 말해야하나..

신고

 

이미지샵 정장녀    친구신청

미래의 '어깨'들이네

돌아온leejh    친구신청

이런 상황인데도 정작 모든 책임을 게임과 웹툰으로 돌려버리는 인간들도 있죠.

Korean topguys    친구신청

이건 뭐 머리에 피만 안말랐지 완전 조폭 빧치네....

prototype    친구신청

'강남'이라는 게 주목할만 하네요. 그 지역 부모들이면 분명 확실히 대응할 듯 한데.
X